남양주시, 30일까지 시책 선호도 조사 실시

교통 및 통신·공간·환경·복지 4개 분야의 12개 사업 대상

입력 2021-06-17 14:19:03
- + 인쇄
남양주시, 30일까지 시책 선호도 조사 실시

[남양주=쿠키뉴스 윤형기 기자] 경기 남양주시는 오는 30일까지 시책 선호도 설문조사 이벤트 '남양주, 내가 너를 좋아하는 이유'를 실시한다고 17일 밝혔다.

이번 설문조사는 시책에 대한 시민들의 선호도를 알아보고, 시민들과 소통하며 공감대를 형성하기 위해 기획됐다.

설문조사 대상은 교통 및 통신·공간·환경·복지 4개 분야의 12개 사업으로 ▲GTX-B, 4·8·9호선 ▲땡큐&트롤리버스 ▲내손에 남양주 ▲청학밸리리조트 ▲아이스팩? 나이스팩! ▲조안면 상수원 중첩규제 개선 ▲정약용도서관 ▲REMEMBER 1910&이석영광장 ▲이석영뉴미디어도서관 ▲스마트기기 지원사업 ▲이석영신흥상회 ▲복지재단&북부장애인복지관 개관 등이다.

설문조사 참여를 원하는 시민들은 시 홈페이지 또는 공식 블로그를 통해 설문조사 사이트에 접속해 가장 공감이 가는 시책 1개를 선택하면 된다.

시는 설문조사에 참여한 시민들을 대상으로 무작위 추첨을 통해 40명에게 커피 기프티콘을 제공하며, 설문조사 결과는 다음달 5일 시 홈페이지와 공식 블로그를 통해 발표될 예정이다.

시 관계자는 "이번 설문조사를 통해 남양주시민에게 가장 와 닿은 정책이 무엇인지 살펴보고, 시정을 설계하고 추진하는 데 조사결과를 적극 활용할 계획"이라며 "더 나은 남양주의 변화를 위해 시민 여러분들의 많은 관심과 참여를 부탁드린다"고 말했다.

moolgam@kukinews.com 기사모아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