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친 개’ 예지가 돌아온다…23일 신곡 ‘시크릿토’ 공개

기사승인 2021-06-17 17:30:58
- + 인쇄
‘미친 개’ 예지가 돌아온다…23일 신곡 ‘시크릿토’ 공개
가수 예지. 사진=제이지스타 제공.
[쿠키뉴스] 이은호 기자 =가수 예지가 오는 23일 신곡 ‘시크릿토’(Secreto)를 공개한다.

17일 소속사 제이지스타에 따르면 ‘시크릿토’는 비밀스럽게 숨겨둔 남녀의 감정을 표현한 곡이다. 화려한 스페인 스타일 기타와 뭄바톤 리듬으로 몽환적이고 섹시한 느낌을 준다.

전날 공개된 신곡 티저 사진에서 예지는 하얀 소파에 기댄 채 신비로운 분위기를 자아낸다. 이와 더불어 MBC ‘놀면 뭐하니?’의 환불원정대 프로젝트에 참여했던 댄스팀 아이키와 함께 찍은 사진을 공개하며 협업을 예고했다.

2012년 그룹 피에스타 멤버로 데뷔한 예지는 2015년 Mnet ‘언프리티 랩스타2’에 출연해 경연곡 ‘미친 개’로 화제를 모았다.

이후 뛰어난 가창력을 뽐낸 노래 ‘홈’(Home)부터 강렬한 랩과 퍼포먼스가 돋보이는 ‘미묘’(迷猫), 아련한 분위기의 ‘레이닝 올 나잇’(Raining All Night)까지 여러 곡을 선보이며 폭 넓은 음악 장르를 소화했다.

wild37@kukinews.com 기사모아보기
친절한 쿡기자 타이틀
모아타운 갈등을 바라보며
오세훈 서울시장이 역점을 둔 도시 정비 사업 중 하나인 ‘모아타운’을 두고, 서울 곳곳이 찬반 문제로 떠들썩합니다. 모아타운 선정지는 물론 일부 예상지는 주민 간, 원주민·외지인 간 갈등으로 동네가 두 쪽이 난 상황입니다. 지난 13일 찾은 모아타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