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천상공회의소·삼천포제일병원, 의료서비스 지원 업무협약 체결

입력 2021-06-23 10:02:42
- + 인쇄
[사천=쿠키뉴스] 강연만 기자 = 사천상공회의소(회장 서희영)와 삼천포제일병원(병원장 김송자)이 회원사 임직원의 건강증진을 위한 업무협약을 체결했다.

양 기관은 이번 업무협약을 통해 코로나19로 어느 때보다 건강의 중요성이 강조되고 있는 상황에서 지역 근로자들의 건강 증진과 질 높은 의료서비스 지원이 중요한 과제라는데 인식을 같이하고 건강한 산업현장을 일구기 위해 상호 협력하기로 했다.

사천상공회의소·삼천포제일병원, 의료서비스 지원 업무협약 체결

이번 업무협약에 따라 사천상공회의소 관할지역인 사천, 남해, 하동지역 270여 회원사 임·직원들은 △신속한 의료 서비스 및 보건상담 △건강검진비 20% 할인 △MRI, 초음파 등 비급여항목 검사비 10% 할인 △진료·입원비 등 비급여항목 본인부담금 10% 할인을 받을 수 있게 됐다.

서희영 회장은 "이번 협약을 통해 회원사 임·직원들에게 적극적인 의료지원 서비스를 제공할 것"이라며 "앞으로도 계속해서 양 기관이 상호 신뢰를 바탕으로 근로자 건강보호와 지역 거점병원 육성을 위해 함께 노력하자"고 말했다.

김송자 병원장은 "지역경제 활성화의 큰 역할을 담당하고 있는 근로자들의 건강 증진에 기여한다는데 큰 의미가 있다고 생각한다"며 "사천상공회의소와의 상호 협력을 통해 우리지역 근로자들의 건강지원과 건강한 지역사회를 위해 질 높은 의료서비스 제공에 최선을 다하겠다"고 밝혔다.

kk77@kukinews.com 기사모아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