휠라, 가을 컬렉션 선봬…BTS 새 광고도 공개

송병기 / 기사승인 : 2021-08-20 12:34:12
- + 인쇄

휠라코리아 제공
[쿠키뉴스] 송병기 기자 =스포츠 브랜드 휠라(FILA)가 최근 올 가을 휠라만의 ‘스타일리시한 퍼포먼스’ 콘셉트에 가장 잘 부합하는 의류와 슈즈, 액세서리로 구성한 2021 가을 컬렉션(Fall Collection)을 선보였다.

‘파인드 유어 베이직(Find Your Basics)’ 테마에 맞춰 편안하면서도 기본에 집중한 아이템들로 구성됐다. 역동적인 퍼포먼스 스타일 중심으로 헤리티지에서 비롯된 브랜드 고유의 디자인 요소를 반영했다.

멜란지‧그레이 등 내추럴한 색감과 넉넉한 실루엣 등으로 변주한 의류를 선보였다. ‘루즈핏 원 포인트 로고 후드 티셔츠’는 여유로운 티셔츠 형태에 모자가 달렸고, 가슴 중앙 부분에 휠라 스몰 로고를 포인트로 활용했다. 실용성과 함께 멜란지‧토프‧네이비‧블랙 등 계절, 자연과도 어울리는 편안한 컬러로 구성된다.

‘플래그폴(FLAGPOLE)’은 휠라 고유 기술력으로 구현한 ‘에너자이즈드 2.0’ 미드솔이 반영된 신규 러닝화다. 가벼운 무게감에 우수한 쿠셔닝으로 오래 신고 움직여도 편안한 착화감을 제공한다. 슬림한 디자인에 화이트블루, 블랙, 네온그린 등 세련된 색상으로 트렌디한 분위기를 높였다. 230~285mm까지 5단위로 출시됐다.

또한 스톤그레이, 블랙 색상으로 어느 차림에나 어울려 실용적인 ‘도우 크로스백’을 비롯, 퍼포먼스 버킷햇, 경량 아웃포켓 백팩 등 감각적인 액세서리도 함께 선보였다.

한편, 휠라는 2021 가을 컬렉션 출시에 발맞춰 글로벌 모델 방탄소년단의 새 광고를 공개했다. 청명한 가을 하늘 아래에 선 방탄소년단은 특유의 카리스마와 포즈, 표정 등으로 휠라의 가을룩을 한층 다채롭고 개성 넘치게 표현했다. 휠라 2021 가을 컬렉션과 함께한 방탄소년단의 새 광고는 휠라 공식 SNS(트위터, 페이스북, 인스타그램, 유튜브 등) 및 휠라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songbk@kuki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