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일약품, 2021년 하반기 신입ㆍ경력 사원 수시채용

14일까지 지원서 접수...영업ㆍ마케팅ㆍ품질ㆍ생산ㆍ연구개발직

기사승인 2021-09-07 13:51:03
- + 인쇄
제일약품, 2021년 하반기 신입ㆍ경력 사원 수시채용


[쿠키뉴스] 신승헌 기자 = 제일약품이 2021년 하반기 신입ㆍ경력 수시채용을 실시한다.

채용모집 분야는 영업, 마케팅, 홍보, 품질, 생산 및 연구개발직(R&D) 전 분야다.

제일약품은 대규모 공채 모집 대신 수시 채용 방식을 적용해 신입사원을 뽑고 있다. 인력이 필요할 때마다 직무별 특화된 인재를 채용한다. 실제 업무에 필요한 직무역량과 전문성을 중심으로 선발한다.

신입/경력 지원자격은 각 부문별로 다양하다. 이 가운데 연구직은 석ㆍ박사 학위 소지자만 지원할 수 있다.

입사지원은 오는 14일(화) 오후 6시까지 제일약품 채용 포털 사이트 '제일리쿠르트'에서 할 수 있다.

회사는 서류전형, 온라인 AI인적성검사, 1차 면접, 2차 면접 등을 거쳐 최종 입사자를 선발할 계획이다.

서병구 제일파마홀딩스 경영기획실장은 “현재 제약바이오 분야는 코로나19 팬데믹을 관통하며 매우 빠른 속도로 성장하고 있다”며 “급변하는 산업환경에 대응하고 성공적인 미래를 함께 할 인재를 기다린다”고 7일 말했다.

1959년 창립한 제일약품은 분야별 전문성 강화와 사업별 집중화를 위해 지난 2017년 지주회사 체제로 전환하고 제일파마홀딩스, 제일약품, 제일헬스사이언스, 제일앤파트너스로 계열분리했다. 

ssh@kukinews.com 기사모아보기
친절한 쿡기자 타이틀
모아타운 갈등을 바라보며
오세훈 서울시장이 역점을 둔 도시 정비 사업 중 하나인 ‘모아타운’을 두고, 서울 곳곳이 찬반 문제로 떠들썩합니다. 모아타운 선정지는 물론 일부 예상지는 주민 간, 원주민·외지인 간 갈등으로 동네가 두 쪽이 난 상황입니다. 지난 13일 찾은 모아타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