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강직업전문학교, 사회복지현장실습과정 추가모집 

기사승인 2021-09-16 07:46:49
- + 인쇄
서강직업전문학교, 사회복지현장실습과정 추가모집 
[쿠키뉴스] 이영수 기자 = 서강직업전문학교는 사회복지현장실습과정 9월 개강반 수강생을 추가모집하고 있다. 

사회복지현장실습과정은 체계적인 현장지도와 실습일지 작성에 대한 일대일 코칭 수업이 특징이며 학업과 일을 병행하는 직장인, 주부들을 위해 주말반을 개설해 운영하고 있다.

장주상 학장은 “서강전문학교는 꾸준히 사회복지사를 배출하고 있는 가운데 사회복지현장실습 과정은 신도림캠퍼스에 개설된 9월 개강반이 조기 마감됨에 따라 본교에 과정을 추가로 개설해 수강신청을 선착순으로 받고 있다”고 밝혔다. 이어 “사회복지현장실습과정은 경력개발과 자기계발을 원하는 직장인들을 위해 주말반을 개설해 운영하고 있다”고 전했다. 

서강전문학교 사회복지학과는 서울시복지재단을 비롯한 300개가 넘는 협력업체 등 복지기관들과의 산학연계를 기반으로 한 인턴지원, 자원봉사 연계 등을 통해 취업 지원을 하고 있으며, 국가고시 스파르타 대비반과 모의시험을 통해 사회복지사 1급 자격증 취득도 지원하고 있다.

또 사회복지현장실습과정과 함께 경찰행정학과, 경찰경호학과 등 2년제 전문학사 과정을 운영하며 2022학년도 신입생을 대상으로 장학혜택을 제공하고 있다. 

서강직업전문학교의 경비지도사 자격증 시험 대비반과 사회복지현장실습 과정 수강신청은 서강전문학교 홈페이지 또는 전화로 확인할 수 있다. 
juny@kukinews.com 기사모아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