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IT직업전문학교 게임그래픽학과, 수시모집 기간 신입생 모집 

기사승인 2021-09-16 12:30:40
- + 인쇄
한국IT직업전문학교 게임그래픽학과, 수시모집 기간 신입생 모집 
[쿠키뉴스] 이영수 기자 = 한국IT직업전문학교 게임그래픽학과는 대학 수시모집 전형기간 2022학년도 신입생을 모집하고 있다고 16일 밝혔다. 

학교 측에 따르면 게임그래픽학과 학생들은 실감나는 캐릭터와 배경 디자인을 완성하기 위한 드로잉 능력을 키울 수 있으며, 게임 아이디어스케치부터 2D/3D 오브젝트작업까지 게임그래픽 전문가의 전반적인 테크닉을 학습하고 졸업 후 게임그래픽 디자이너로 진출하고 있다. 

게임그래픽학과에서는 실무 교육 및 타 전공과의 융복합 교육을 통해 재학기간 중 실제 게임제작 과정을 그대로 경험할 수 있다고 학교 측은 전했다.

학교 관계자는 “게임그래픽 전공 학생들이 팀을 이뤄 완성된 게임을 디자인하는 실습을 최대한 많이 진행하고 실제 게임제작환경을 그대로 경험할 수 있도록 교육하고 있다”며 “재학기간 중 다양한 활동을 할 수 있도록 하며 인공지능 카트, 스마트 빌딩 등 학생들의 작업물을 매년 ‘프로젝트 발표회’를 통해 학교 대내외적으로 발표하고 있다”고 말했다. 

한국IT직업전문학교 재학생들이 제작한 게임 중 다수는 앱스토어와 스팀 등을 통해 상용화된 경우가 다수며 매년 각종 대회와 공모전 출품을 통해 그 실력을 인정받고 있다. 또 PC와 모바일, 가상현실(VR), 서버를 적용한 작품 등 다양한 장르의 작품 7개를 선보이고 있다. 

한국IT직업전문학교는 게임기획학과, 인공지능학과, 시각디자인학과 등 세분화된 전공과정을 운영 중이며, 면접전형으로 2022학년도 신입생을 모집하고 있다.
juny@kukinews.com 기사모아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