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면세점 소식] 신라면세점, 현대백화점면세점, 롯데면세점

기사승인 2021-09-16 14:37:53
- + 인쇄
[면세점 소식] 신라면세점, 현대백화점면세점, 롯데면세점
사진=신라면세점
[쿠키뉴스] 한전진 기자 = 신라면세점, 김포-제주 무착륙 항공권 증정 이벤트 

신라면세점이 다가오는 추석 연휴와 10월 개천절, 한글날 연휴에 맞춰 면세점 고객들에게 무착륙 관광비행 항공권을 증정하는 행사를 진행한다고 16일 밝혔다. 

다음달 7일까지 신라면세점 서울점에서 당일 500달러 이상 네이버페이로 구매한 고객 96명에게 김포공항에서 출발해 제주공항에 도착하는 10월 8일 제주항공 무착륙 항공권 편도티켓을 받을 수 있는 기회가 선착순으로 주어진다. 1000달러 이상 구매 고객에게는 동행자 좌석도 증정한다. 단, 동행자도 면세점에 동반 방문해야 증정이 가능하다.

신라면세점은 무착륙 국제관광비행 고객들에게 다양한 추가혜택도 제공한다. 신라면세점 서울점은 아시아나 항공, 제주항공, 에어서울, 티웨이 무착륙 국제관광비행을 이용하는 고객이 구매 전 E티켓을 제시하면 VVIP라운지 이용 및 아티제 커피쿠폰을 증정하며, 신라인터넷면세점에서는 골드멤버십과 적립금 100만원을 증정한다.

[면세점 소식] 신라면세점, 현대백화점면세점, 롯데면세점
사진=현대백화점면세점
현대백화점면세점, 저소득층 노인 위한 간편식 키트 전달

현대백화점면세점은 추석을 앞두고 사회적 거리두기 장기화로 생활에 어려움을 겪고 있는 저소득층 노인을 위해 서울 사회복지공동모금회에 '명절 선물 키트' 250개를 전달했다고 16일 밝혔다.

'명절 선물 키트'는 고연령층도 쉽게 조리할 수 있는 즉석밥·국 등 가정간편식으로 구성되며, 사회복지사를 통해 서울 강남구와 중구 그리고 인천 지역에 거주하는 만 60세 이상 저소득층 250 가구에 전달될 예정이다.

현대백화점면세점 관계자는 "저소득층 어르신들이 추석연휴를 조금이나마 따뜻하게 보내길 바라는 마음에서 매년 추석마다 저소득층 노인들을 위한 음식 등을 지원하고 있다"며 "앞으로도 지역사회에 실질적인 도움을 드릴 수 있는 다양한 사회공헌활동을 이어갈 계획"이라고 했다.

[면세점 소식] 신라면세점, 현대백화점면세점, 롯데면세점
사진=롯데면세점
롯데면세점, ‘럭셔리 쇼핑 페스타’ 개최

롯데면세점은 130여 개 브랜드의 상품을 최대 80%까지 할인해 판매하는 ‘럭셔리 쇼핑 페스타’를 개최한다

롯데면세점은 이번 행사를 위해 명동본점 14층과 코엑스점 지하 1층에 편집샵 형태의 팝업 스토어를 오픈했다. 패션, 주얼리, 시계, 아이웨어 등의 상품과 더불어 코엑스점에선 주류 제품까지 판매한다. 

명동본점에서는 다미아니, 프레드릭 콘스탄트, 레이밴, 톰 포드 등 40여 개 브랜드를, 코엑스점에서는 폴 스미스, 조니 워커, 발렌타인 등 90여 개 브랜드를 최대 80% 할인한다.

이곳에서 판매하는 상품은 모두 면세품으로, 해외 출국 혹은 무착륙 관광비행 이용 시 구매할 수 있으며 여권 및 항공권을 지참해야 한다.

롯데면세점은 최근 론칭한 시트콤 ‘떠나야 하는 친구들’을 배경으로 한 디오라마(축소 조형물)를 증정하는 이벤트도 함께 진행한다. 시내점에서 2500달러 이상 구매한 고객에게는 선착순으로(담배 제외), 인터넷면세점에서 1000달러 이상 구매한 후 응모를 마친 고객에게는 추첨을 통해 디오라마를 증정할 예정이다. 

ist1076@kukinews.com 기사모아보기
친절한 쿡기자 타이틀
모아타운 갈등을 바라보며
오세훈 서울시장이 역점을 둔 도시 정비 사업 중 하나인 ‘모아타운’을 두고, 서울 곳곳이 찬반 문제로 떠들썩합니다. 모아타운 선정지는 물론 일부 예상지는 주민 간, 원주민·외지인 간 갈등으로 동네가 두 쪽이 난 상황입니다. 지난 13일 찾은 모아타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