휠라(FILA)‧방탄소년단 ‘렛츠 비 다이너마이트 컬렉션’ 선봬

송병기 / 기사승인 : 2021-09-22 11:38:40
- + 인쇄

휠라(FILA) 제공
[쿠키뉴스] 송병기 기자 =휠라(FILA)가 브랜드 글로벌 모델 방탄소년단과 새 협업 컬렉션으로 ‘렛츠 비 다이너마이트(Let's Be Dynamite) 컬렉션’을 최근 선보였다.

이 컬렉션의 메인 테마는 방탄소년단의 첫 빌보드 싱글차트 1위곡 ‘Dynamite’다. ‘FILA X BTS 렛츠 비 다이너마이트 컬렉션’은 2020년 ‘러브유어셀프’, 올해 2월 ‘나우 온(Now ON)’ 컬렉션에 이어 세 번째의 휠라-방탄소년단의 공식 협업 컬렉션이다.

휠라 측은 “성원을 보내온 고객들에게 보답하고자 기획한 스페셜 컬렉션이다. Dynamite는 2020년 8월에 발표돼 빌보드 싱글차트 첫 1위에 빛나는 방탄소년단의 대표곡”이라며 “이번 컬렉션은 해당 곡과 뮤직비디오에서 영감을 얻어 다채로운 컬러감과 각종 그래픽 디자인으로 산뜻하고 청량한 분위기의 패션을 제안한다”고 설명했다.

FILA X BTS 렛츠 비 다이너마이트 컬렉션은 맨투맨과 후드 티셔츠, 슈즈, 스트링백, 파우치백 등 각종 의류, 슈즈, 액세서리 총 20종으로 구성됐다. 휠라의 F로고, 방탄소년단 공식 로고를 합한 콜라보 전용 아이콘을 제품 곳곳에 배치했다. 

휠라(FILA) 제공
‘Dynamite’ 뮤직비디오에서 만날 수 있는 상징물 그래픽, 컬러, 아트워크 요소를 제품에 반영했다. 컬렉션 전체적으로 뮤직비디오를 옮겨온 듯 컬러풀한 분위기를 담았다. 또 스포츠 스트리트풍의 캐주얼한 아이템들로 구성됐다.

티셔츠에는 Dynamite 타이틀 그래픽을 중심으로, 뮤직비디오 속 대표적인 배경이 된 디스코 사인, 야자수 나무, 농구 골대 등을 그래픽화해 디자인 포인트로 활용했다. 휠라 퍼포먼스 러닝화  ‘휠라 뉴런 5 뉴클리어스’도 Dynamite 뮤직비디오 속 주요 상징색을 입고 콜라보 전용 버전으로 재탄생했다.

렛츠 비 다이너마이트 컬렉션은 총 2차에 걸쳐 출시된다. 1차로 출시된 의류 제품은 현재 전국 휠라 매장, 휠라 공식 온라인스토어에서 구매 가능하며, 슈즈와 액세서리는 이달 30일 이후 2차 출시된다.

휠라 관계자는 “방탄소년단의 빌보드 싱글차트 첫 1위곡인 ‘Dynamite’를 테마로 한 의미있는 협업 컬렉션을 기획해 고객들과 특별한 방식으로 소통하고자 했다”며 “앞으로도 색다른 트렌드와 차별화된 가치를 전하는 활동으로 많은 분들과 진심어린 공감, 소통을 이어나갈 예정”이라고 말했다.

songbk@kuki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