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IT직업전문학교 사물인터넷학과, 2022학년도 신입생 모집

기사승인 2021-09-23 14:12:47
- + 인쇄
한국IT직업전문학교 사물인터넷학과, 2022학년도 신입생 모집
한국IT직업전문학교 제공
[쿠키뉴스] 이영수 기자 = 최근 많은 기업들이 신성장산업 육성프로젝트 일환으로 사물인터넷을 개설하고 스마트공장 운영관리 인력양성 프로그램을 통한 고용안정 제고를 목표로 하고 있다.

사물인터넷학과는 심화 프로젝트 학기, 프로젝트실습 등 교육시스템을 통해 재학기간 중 다양한 활동을 할 수 있도록 하고 있다. 

한국IT직업전문학교 사물인터넷학과는 전문대 수시모집 기간을 맞아 고3 수험생을 대상으로 2022학년도 신입생을 선발하고 있다고 23일 밝혔다. 

한국IT직업전문학교 사물인터넷학과는 지원 학생의 내신 등급을 반영하지 않고 전공 교수와의 1:1면접과 전공과 관련한 기초 지식 문제가 출제되는 잠재능력평가만을 통해 잠재능력을 평가해 신입생을 선발하고 있다. 

학교 관계자는 “졸업인증제, 책임교수제와 같은 제도를 통해 담당 교수가 학생의 학교생활 및 졸업 후 진로 등에 관한 관리를 하고 있다”며 “취업지원센터를 통해 이력서 작성 및 면접 교육 등 취업과 관련한 컨설팅 역시 무료로 제공된다”고 말했다. 

한국IT직업전문학교는 현재 홈페이지를 통해 2022학년도 신입생을 모집 중이다. 내신이나 수능성적은 반영하지 않고, 잠재능력평가와 담당 교수와의 1대1 면접으로 선발한다. 현재 컴퓨터공학과, 소프트웨어학과, 인공지능학과 등으로 세분된 전공 과정을 운영 중이다.
juny@kukinews.com 기사모아보기
친절한 쿡기자 타이틀
모아타운 갈등을 바라보며
오세훈 서울시장이 역점을 둔 도시 정비 사업 중 하나인 ‘모아타운’을 두고, 서울 곳곳이 찬반 문제로 떠들썩합니다. 모아타운 선정지는 물론 일부 예상지는 주민 간, 원주민·외지인 간 갈등으로 동네가 두 쪽이 난 상황입니다. 지난 13일 찾은 모아타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