숭실대 숭실호스피탈리티, 전문대 수시접수 기간 신입생 모집

기사승인 2021-09-30 11:36:28
- + 인쇄
숭실대 숭실호스피탈리티, 전문대 수시접수 기간 신입생 모집
숭실대 숭실호스피탈리티 제공
[쿠키뉴스] 이영수 기자 = 전문대 수시접수 1차가 얼마 남지 않았다. 현재 전문대 수시 1차와 2차를 알아보는 수험생, 검정고시 합격생, 특성화고 졸업 후 대학 진학을 생각하는 수험생들이 진로에 고민하고 있다.

숭실대학교 숭실호스피탈리티는 현재 2022학년도 신입생을 모집하고 있으며 호텔경영학전공, 관광경영학전공, 관광식음료전공 등을 운영하고 있다. 

학교 관계자는 “호텔관광학과, 승무원학과, 항공운항과, 항공서비스학과 등 서비스와 관련된 학과를 알아보거나 졸업 후 5성급 호텔 취업, 대한항공 취업, 제주항공 취업, 여행사 취업, 리조트 취업 등을 생각하는 학생들이 원서접수를 하고 있다”며 “2년제 또는 4년제로 인정받는 전문학위, 학사학위를 취득하며, 졸업 후에는 전문대학교, 4년제 대학교와 동등한 학력을 인정받는다. 특히 4년제 학사학위는 2년에서 2년 반 만에 취득이 가능한 장점이 있다”고 설명했다. 

이어 “호텔·관광·식음료 분야에 학생들이 취업을 하고 있으며 졸업생의 추천을 받거나 교수 의 취업 지원을 통해 취업하는 사례도 있다. 일부 기업들은 본교에 직접 방문해 채용설명회 및 면접을 진행했다”고 덧붙였다. 

학교 측은 학생들이 원하는 직무와 분야로 취업을 하기 때문에 취업 만족도가 높고 취업 이후에도 능력을 인정받아 승진을 하는 경우도 있다고 밝혔다. 학교 홈페이지에서 원서접수가 가능하며, 100% 면접 전형으로 선발한다. 수시와 정시 지원 횟수 차감 없이 중복으로 접수하고 있다. 
juny@kukinews.com 기사모아보기
친절한 쿡기자 타이틀
모아타운 갈등을 바라보며
오세훈 서울시장이 역점을 둔 도시 정비 사업 중 하나인 ‘모아타운’을 두고, 서울 곳곳이 찬반 문제로 떠들썩합니다. 모아타운 선정지는 물론 일부 예상지는 주민 간, 원주민·외지인 간 갈등으로 동네가 두 쪽이 난 상황입니다. 지난 13일 찾은 모아타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