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텔가 소식] IHG 호텔앤리조트, 글래드 호텔, 제주 드림타워 복합리조트

기사승인 2021-10-15 10:37:19
- + 인쇄
[호텔가 소식] IHG 호텔앤리조트, 글래드 호텔, 제주 드림타워 복합리조트
[쿠키뉴스] 한전진 기자 = IHG 호텔앤리조트, 국내 두 번째 ‘보코 호텔’ 서울 강남에 문연다

글로벌 호텔 기업 IHG 호텔앤리조트(IHG Hotels & Resorts, 이하 IHG)가 보코 강남(voco® Gangnam)을 추진한다고 밝혔다. 총 객실 수 151개 규모의 보코 강남은 오는 2022년 2분기 서울 강남에 문을 열 예정이다. 

보코 강남은 보코 평택(voco Pyeongtaek City)에 이어 IHG가 올해 추진 계획을 발표하는 국내 두 번째 보코 호텔이자, 개관 일자 기준 공식적인 첫 보코 호텔로, 국내에서 9개 호텔을 운영 중인 IHG의 포트폴리오에 추가된다. 

85석 규모의 카페/바, 약 600 제곱미터(180평)의 면적을 제공하는 세 개의 회의실 및 피트니스 센터도 들어설 예정이다. 한국의 전통적 스타일을 현대적으로 재해석해 독특한 디자인을 적용했다고 호텔측은 전했다.

세레나 림(Serena Lim) IHG 동남아 및 한국 지역 개발 담당 부사장은 “서울이라는 활력 넘치는 도시에 IHG의 프리미엄 보코 브랜드를 도입하게 돼 기쁘게 생각하며, 고객들이 호텔에 들어선 순간부터 보코 호텔만의 차별화된 경험과 서비스를 즐기게 되길 기대한다”고 말했다.

[호텔가 소식] IHG 호텔앤리조트, 글래드 호텔, 제주 드림타워 복합리조트
글래드 호텔, 'ESG, 친환경편' 트렌드리포트 서베이 진행

글래드 호텔은 라이프 스타일에 대한 트렌드 중에서 분기별로 주제를 정해 고객 설문 조사 및 분석 결과를 발표하는 글래드 트렌드리포트의 7번째 주제 ‘ESG_친환경편, 친환경? 이제는 必(필)환경 시대!’ 서베이 이벤트를 다음달 14일까지 진행한다고 15일 밝혔다.

7번째 글래드 트렌드리포트 서베이 주제인 ‘ESG_친환경편, 친환경? 이제는 必(필)환경 시대!’는 글래드 호텔 홈페이지의 이벤트 페이지 또는 글래드 호텔 공식 SNS 채널을 통해 참여 가능하며, 총 30명의 당첨자가 다음달 24일 발표될 예정이다. 

추첨을 통해 글래드 여의도의 주니어 스위트 객실인 글래드 하우스 숙박권, 메종 글래드 제주 숙박권과 글래드 여의도의 프리미엄 뷔페 레스토랑 그리츠(Greets)의 식사권, 친환경 화장품 브랜드 '톤28(TOUN28)'의 상품 등 경품이 준비된다. 
 
이번 서베이는 ‘ESG의 의미와 기업의 ESG 활동에 대해 알고 있는지’, ’친환경 마케팅에 대한 의견‘, ‘친환경 상품을 이용하는 이유’ 등 소비자가 바라보는 친환경 상품에 대한 의견, 구매의사 관련 질문과 ‘기억에 남는 친환경 상품과 인상적인 친환경 활동’, ‘글래드와 함께 콜라보를 진행했으면 하는 친환경 브랜드’ 등 고객이 직접 글래드 호텔의 친환경 활동에 대해 추천할 수 있는 질문들로 구성했다.

[호텔가 소식] IHG 호텔앤리조트, 글래드 호텔, 제주 드림타워 복합리조트
제주 드림타워 복합리조트, 최고층 ‘포차’에서 옥토버페스트 프로모션

제주 드림타워 복합리조트는 38층에 위치한 ‘포차’에서 오는 15일부터 31일까지 독일의 최대 맥주 축제인 ‘옥토버페스트(Oktoberfest)’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옥토버페스트는 매년 가을 독일 뮌헨에서 개최하는 세계적인 맥주 축제다. 독일어로 10월인 ‘Oktober’과 축제를 뜻하는 ‘Fest’가 합쳐진 단어로, 매년 평균 600만 명에 달하는 관광객이 찾아가는 세계 3대 축제로 유명하다.

제주 드림타워 복합리조트 관계자는 “가을 시즌 독일에서 열리는 옥토버페스트를 그리워하는 고객들을 위해 제주 감성과 더해진 이색 옥토버페스트를 재현할 예정”이라며 “파노라믹 뷰로 즐기는 도심과 바다, 활주로 등 제주 전경이 더해져 색다른 다이닝 경험을 제공할 것”이라고 덧붙였다.

ist1076@kukinews.com 기사모아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