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쿡경제] DB손보, 헬스케어 이용권 증정 이벤트 外KB국민카드

기사승인 2021-10-25 14:46:17
- + 인쇄
[쿠키뉴스] 손희정 기자 =DB손해보험이 OX퀴즈를 풀고 보장분석을 받으면 1년 동안 무료로 헬스케어 서비스를 제공한다. KB국민카드가 캄보디아와 인도네시아, 태국 등 해외 진출국 취약 가정 아동과 청소년을 위해 기부 물품을 전달했다. 
 [쿡경제] DB손보, 헬스케어 이용권 증정 이벤트 外KB국민카드
DB손해보험 제공

DB손해보험, OX퀴즈 풀면 1년 동안 헬스케어 서비스 무료

DB손해보험이 OX퀴즈를 풀고 보장분석을 받으면 1년 동안 무료로 헬스케어 서비스를 제공한다.

DB손해보험은 이 같은 내용의 ‘프로미 건강지킴이’헬스케어 서비스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25일 밝혔다. 건강 유지와 질병을 예방하고자 만들어진 DB손해보험의 헬스케어 서비스는 건강상담·병원예약·마음상담·건강정보 등을 제공한다.

이벤트는 건강지킴이와 보험지킴이 2가지 프로모션으로 진행한다. 건강지킴이 프로모션은 프로미 건강지킴이 상품과 관련된 간단한 OX 퀴즈 풀이 후 내보험 바로알기보장분석 서비스를 체험하면 헬스케어 서비스를 1년간 무료로 제공한다. 또한, 보험지킴이 프로모션으로 내보험 바로알기 보장분석 결과를 가지고 상담신청까지 하는 선착순 1000명에게는 스타벅스 커피와 디저트 세트를 추가로 준다.

이벤트는 다음 달 11일까지 진행되며 DB손해보험 홈페이지, 고객용 앱 및 SNS 등을 통해 이벤트 페이지에 접속 후 카카오톡으로 본인 인증하면 참여할 수 있다.

DB손해보험 관계자는 “보험 상품을 홍보하는 마케팅을 넘어, 헬스케어 서비스 활성화를 통해 고객의 건강관리까지 약속하는 DB손해보험이 되기 위해 노력할 것”이라고 말했다.

 [쿡경제] DB손보, 헬스케어 이용권 증정 이벤트 外KB국민카드
10월 22일 캄보디아 '캄퐁통'에서 KB국민카드의 현지 법인인 KB대한 특수은행 임직원들이 지역 학생들을 위한 재능 기부 물품을 현지 교육청에 전달하고 있다. KB국민카드 제공

KB국민카드, 해외 저소득 아동에 물품 기부

KB국민카드가 캄보디아와 인도네시아, 태국 등 해외 진출국 취약 가정 아동과 청소년을 위해 기부 물품을 전달했다고 25일 밝혔다.

KB국민카드는 지난 22일 캄보디아 ‘캄퐁통’에서 현지법인 ‘KB 대한 특수은행’과 함께 지역 학생들을 위한 ‘KB전래동화 팝업북’ 1000권과 ‘안전 우산’ 1000개를 현지 교육청에 전달했다.

KB국민카드 임직원들이 언택트 재능 기부 방식으로 제작한 팝업북은 현지 전래동화를 활용해 저축의 필요성, 합리적인 소비 생활 등에 대해 소개하는 경제‧금융 교육 교재다.

함께 전달된 안전 우산은 투명 반사광 재질의 비닐을 활용해 만든 우산으로 우천 시 시야 확보가 가능해 현지 학생들의 안전한 등‧하교를 지원한다.

오는 27일에는 태국 방콕 외곽에 위치한 ‘사뭇 프라깐’에서 현지 저소득 가정 아동들을 위해 KB국민카드임직원과 고객들이 기증한 ▲의류 ▲학용품 ▲영문도서 등 학용품과 각종 생활 용품을 담아 만든 나눔 상자 300개를 전달할 예정이다.

인도네시아의 경우 오는 28일 자카르타 ‘반타르게방’ 지역 저소득 가정 어린이들을 위해 임직원들이 제작한 사랑의 티셔츠 2000벌을 전달한다.

KB국민카드 관계자는 “이번에 전달한 물품들이 현지 소외 가정 어린이들의 안전하고 건강한 성장과 학습에 많은 도움이 되길 희망한다”면서 “앞으로도 KB국민카드가 진출한 국가의 이웃들에게 실질적인 도움을 주고 현지 법인과 지역 사회가 더불어 성장할 수 있도록 각 나라별로 필요하고 최적화된 사회공헌 활동을 변함 없이 이어갈 것”이라고 밝혔다.

sonhj1220@kukinews.com 기사모아보기
친절한 쿡기자 타이틀
모아타운 갈등을 바라보며
오세훈 서울시장이 역점을 둔 도시 정비 사업 중 하나인 ‘모아타운’을 두고, 서울 곳곳이 찬반 문제로 떠들썩합니다. 모아타운 선정지는 물론 일부 예상지는 주민 간, 원주민·외지인 간 갈등으로 동네가 두 쪽이 난 상황입니다. 지난 13일 찾은 모아타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