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통 단신] 신세계면세점, 위메프, NS홈쇼핑

기사승인 2021-10-27 09:49:49
- + 인쇄
[유통 단신] 신세계면세점, 위메프, NS홈쇼핑
사진=신세계면세점
[쿠키뉴스] 한전진 기자 = 신세계면세점 부산점, 아름다운 가게에 물품 나눔 봉사

신세계면세점 부산점이 지난 26일 지역소외계층과 더불어 사는 나눔 실천을 위해 재활용물품 기증했다고 27일 밝혔다. 부산점에서 진행된 전달식에는 한세경 신세계면세점 부산점장을 비롯해 하진연 아름다운가게 부산 본부장 등이 참석했다.

신세계면세점 부산점 임직원들은 지난 한 달간 의류, 도서, 가방 및 잡화류 등의 물품 300여점을 모았다. 이 물품은 국내 최대 규모의 나눔 장터인 ‘위아자 나눔장터’에서 판매되며 그 수익금은 부산 저소득층 가정에 전달되어 정서 지원, 인성 교육, 긴급생계지원, 급식 지원 등에 활용하게 된다.

 신세계면세점 부산점 한세경 점장은 “코로나로 인해 더 힘든 시기다. 어려운 이웃들이 소외감을 느끼지 않고 일상을 보냈으면 하는 마음이 전달되길 바란다”라고 전했다.

[유통 단신] 신세계면세점, 위메프, NS홈쇼핑
사진=위메프
위메프, 인기 디저트 e쿠폰 1110원에 선봬

위메프는 다음달 1일부터 11일까지 ‘11시특가’에서 인기 디저트 e쿠폰을 1110원에 판매한다고 27일 밝혔다.

11월 11시특가에서는 배스킨라빈스, 파스쿠찌, 파리크라상 BEST 메뉴를 구매할 수 있는 e쿠폰 1만5000개를 파격 할인한 1110원에 선보인다. 11일간 매일 오전/오후 11시 오픈되는 11시특가는 선착순으로 구매 가능하다.

상품별 판매 일정은 △배스킨라빈스 치즈나무 숲-싱글 레귤러(1일, 11일), 달콤 당 충전 세트(4일, 8일), 블록팩 4ea(6일, 10일) △파스쿠찌 밀크 베리 세트(2일), 진한 초코 세트(5일, 9일) △파리크라상 스위트 스틱 8개입(3일), 크라상 4개 세트(7일)이다.

11시특가는 위메프 이용자라면 누구나 구매할 수 있다. VIP클럽 회원은 VIP전용관에서 즉시 구매 가능하고 일반 회원은 VIP클럽 승급 이벤트 참여 후 구매 가능하다.

승급 이벤트는 11시특가 안내 페이지에서 즉시 VIP클럽 회원이 될 수 있는 행사다. 이후 ‘11시특가’ 구매 기회와 더불어 행사 마지막 날까지 VIP클럽 전용 혜택도 누릴 수 있다.

[유통 단신] 신세계면세점, 위메프, NS홈쇼핑
사진=NS홈쇼핑
NS홈쇼핑, ‘오동동아구할매집’ 론칭 방송

NS홈쇼핑은 T-커머스 채널 NS샵플러스에서 28일 오후 3시 40분, 경남 창원시 ‘마산아구찜거리’에 위치한 유명 맛집 ‘오동동아구할매집 아구찜’의 론칭 방송을 한다고 27일 밝혔다.

대대로 물려 내려오는 점포를 뜻하는 '노포'는 높은 인지도와 전통성으로 최근 주목받는 간편식 트렌드다. NS홈쇼핑은 '하동가곰탕'에 이어 '박가네 빈대떡' 등 유명 노포와의 협엽을 통해 다양한 NPB 제품을 선보인 바 있다.

이번에 NS홈쇼핑이 선보이는 ‘오동동아구할매집 아구찜'은 50여년의 전통을 가지고 3대째 가업을 잇고 있는 '오동동아구할매집'의 매장 동일 레시피를 적용한 가정간편식이다.

아구찜이 탄생한 곳으로 전해지는 창원시 오동동 일대의 '마산아구찜거리'에서도 ‘오동동아구할매집’은 원조 식당으로 꼽힌다.  이곳의 2대 장인 ‘김삼연’님은 국내 유일의 아구찜 ‘대한명인’ 칭호를 보유할 만큼 전통과 전문성을 인정받은 노포이다.

이날 론칭 방송에서는 아구찜 540g 들이(손질아구 400g, 비법양념장 140g) 8팩을 39,900원에 판매하며, 모바일 앱으로 주문 시 10%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ist1076@kukinews.com 기사모아보기
친절한 쿡기자 타이틀
모아타운 갈등을 바라보며
오세훈 서울시장이 역점을 둔 도시 정비 사업 중 하나인 ‘모아타운’을 두고, 서울 곳곳이 찬반 문제로 떠들썩합니다. 모아타운 선정지는 물론 일부 예상지는 주민 간, 원주민·외지인 간 갈등으로 동네가 두 쪽이 난 상황입니다. 지난 13일 찾은 모아타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