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쿠키포토] 추모 발길 이어지는 노태우 전 대통령 빈소

임형택 / 기사승인 : 2021-10-27 16:05:20
- + 인쇄

최태원 SK 회장이 27일 서울 종로구 서울대병원 장례식장에 마련된 고 노태우 전 대통령의 빈소를 찾아 조문을 마친 뒤 취재진 질문에 답하고 있다. 사진공동취재단
[쿠키뉴스] 임형택 기자 =노태우 전 대통령은 지난 26일 향년 89세를 일기로 사망했다. 장례는 오는 30일까지 국가장으로 진행되며 국립묘지 안장은 하지 않기로 했다.
이준석 국민의힘 대표가 27일 서울 종로구 서울대병원 장례식장에 마련된 고 노태우 전 대통령의 빈소를 찾아 조문을 마친 뒤 취재진 질문에 답하고 있다.
황교안 전 미래통합당 대표가 27일 서울 종로구 서울대병원 장례식장에 마련된 고 노태우 전 대통령의 빈소를 찾아 조문을 마친 뒤 취재진 질문에 답하고 있다.
이재오 비상시국국민회의 상임의장이 27일 서울 종로구 서울대병원 장례식장에 마련된 고 노태우 전 대통령의 빈소를 찾아 조문을 마친 뒤 취재진 질문에 답하고 있다.
황희 문화체육관광부장관이 27일 서울 종로구 서울대병원 장례식장에 마련된 고 노태우 전 대통령의 빈소를 찾아 조문을 마친 뒤 취재진 질문에 답하고 있다.
전해철 행정안전부 장관이 27일 서울 종로구 서울대병원 장례식장에 마련된 노태우 전 대통령 빈소로 조문을 하기 위해 들어서고 있다.
김기현 국민의힘 원내대표가 27일 서울 종로구 서울대병원 장례식장에 마련된 고 노태우 전 대통령의 빈소를 찾아 조문을 마친 뒤 취재진 질문에 답하고 있다.
13대 대통령을 지낸 노태우씨 빈소가 27일 오전 서울대병원 장례식장에 마련돼 추모 인사들의 조문이 이어지고 있다.
13대 대통령을 지낸 노태우씨 빈소가 27일 오전 서울대병원 장례식장에 마련돼 추모 인사들의 조문행렬이 이어지고 있다.

taek2@kukinews.com 사진=사진공동취재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