휘닉스 평창 스노우 파크 오픈…이벤트 '풍성'

박하림 / 기사승인 : 2021-12-03 17:41:31
+ 인쇄

휘닉스 평창 스노우 파크.

휘닉스 평창 스노우 파크가 3일 21/22 스키시즌의 화려한 막을 올렸다.

이번 시즌에선 모든 투숙객들에게 스키강습의 기회를 제공하는 특별 혜택을 선보인다. 사람이 많이 몰리는 주말이나 오후 타임은 피해서 예약하면 좀 더 여유롭게 강습을 받을 수 있다.

또 리프트권 한 장으로 하루 종일 시간 제약 없이 스키를 타고, 스키하우스 라운지에서의 특별한 뷔페도 즐길 수 있다. 매일 저녁 DJ 공연과 생맥주는 무제한 제공이다.

휘닉스 평창_스노우 파크 스키하우스 라운지.

스노우 파크를 가장 빠르고 편하게 다닐 수 있는 프리미엄 시즌 패스는 자녀와 함께 쉽고 편하게 스키를 즐기고 싶거나 겨울 내내 전용 주차공간과 부대시설이 필요한 이들에게 추천한다.

13세 이하 직계 자녀 2인은 시즌권이 무료 제공되고, 스노우 파크와 가장 빠르게 연결된 프리미엄 전용 라운지와 시즌락커도 모두 제공된다. 스노우 파크 입출구와 가장 가까운 전용 주차공간도 있다. 블루캐니언 윈터 스파는 무제한으로 이용, 곤돌라와 팔콘 리프트 전용 라인으로 남들과 부딪히지 않고 빠르게 정상까지 향할 수 있다. 호텔/콘도 숙박권 2매와 F&B 이용권 12매는 스페셜 기프트로 제공된다.

이번 겨울 휘닉스 평창을 ‘올인클루시브 프리미엄’으로 즐기는 고객을 위해 한정판 브랜드 콜라보레이션을 진행한다. 3~9일 프리미엄 투숙객에게는 메가박스 ‘더 부티크 스위트’ 티켓 2매를, 이후 투숙객에게는 기간별로 다양한 브랜드 제품이 기다리고 있다. 

2월말까지 스노우 파크가 열리는 12주 동안 한정판으로 진행되는 브랜드 콜라보레이션은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휘닉스 평창_스노우 파크 시즌 한정판 브랜드 콜라보.

 
평창=박하림 기자 hrp118@kuki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