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RX, 포르쉐코리아와 스폰서 파트너십 [LCK]

문대찬 / 기사승인 : 2021-12-07 10:21:45
- + 인쇄

DRX 제공

‘LoL 챔피언스 코리아(이하 LCK)의 DRX가 포르쉐코리아와 스폰서 파트너십 계약을 체결했다고 7일 발표했다. 포르쉐가 e스포츠팀과 파트너십 계약을 체결하는 건 전 세계에서 이번이 처음이라고 DRX 측은 밝혔다. 

포르쉐코리아는 DRX를 2024년까지 3년 동안 후원하고, 전 세계를 대상으로 다양한 e스포츠 마케팅을 진행한다. 2022년부터 DRX 선수단은 포르쉐 로고가 부착된 유니폼을 입고 경기에 참여한다. 또한 e스포츠 팬과 선수들의 접점을 확대하는 오프라인 이벤트를 진행하고, 소셜 미디어 활동과 콘텐츠 제작 등 다채로운 협업을 이어갈 계획이다.

DRX는 최근 DRX는 ‘데프트’ 김혁규, ‘베릴’ 조건희 등 다수의 우승을 경험한 베테랑과 ‘제카’ 김건우 등 유망주를 영입하며 2022년을 대비한 새로운 로스터를 포르쉐 스튜디오 송도에서 공개했다.

DRX 최상인 대표는 “독보적인 스포츠카 브랜드 포르쉐코리아와 파트너십을 맺어서 뜻 깊게 생각한다”며 “DRX는 포르쉐와 함께 새로운 e스포츠 역사를 써 내려가겠다”고 말했다. 

포르쉐코리아 홀가 게어만 대표는 “혁신과 도전 정신으로 모터스포츠의 역사를 지속해온 포르쉐와 이스포츠 무대에서 함께 만들어 나갈 DRX의 선전을 기대한다”며 “대표적인 글로벌 e스포츠 종목이자, e스포츠 최강국 대한민국의 LoL 프로 팀 중 하나인 DRX 후원으로 e스포츠 시장 성장에 기여하는 계기가 되었으면 한다”고 밝혔다.

문대찬 기자 mdc0504@kuki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