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해가야테마파크 올 겨울 첫 논썰매장 개장

입력 2021-12-30 16:41:22
- + 인쇄
김해가야테마파크가 올겨울 부산경남에서 처음으로 '눈썰매장'을 개장해 지역의 대표 눈놀이 공간으로 각광받고 있다.

'안전 눈썰매장'은 최장 100m 슬로프 15개 레인에 대형 포토존과 빙어잡이, 각종 편의시설 등을 갖춘 지역 유일의 겨울 스포츠 시설이다. 

김해가야테마파크 올 겨울 첫 논썰매장 개장

김해 분성산 자락 높은 고도에 자리한 가야테마파크는 다른 시설들과 비교할 때 최고의 눈의 상태와 빼어난 자연환경으로 입장객들의 만족도가 높다. 

눈썰매장 옆 22m 고공 자전거 라이딩 '익사이팅 사이클'과 72가지 미션타워 '익사이팅 타워' 도 겨울철 짜릿함을 느낄 수 있는 스포츠로 인기가 많다.

특히 올해는 출발부에 '가속도 레일'을 설치해 짜릿한 속도감을 느낄 수 있어 이용객들의 호응을 이끌어 낼 것으로 기대된다.

포토존 '가야눈꽃마을'에서는 대형이글루와 눈사람 눈놀이 체험도 할 수 있고 이색체험 '빙어잡이'도 마련해 겨울철 특별한 재미를 선사한다.

눈썰매장은 최근 강화된 사회적 거리 두기 지침으로 이중·삼중의 방역체계를 유지하고 있다.

거리 두기 출발에서부터 하루 2회 썰매기구 소독, 시설물 방역, 이중 열 온도 감지체크는 필수이고 입장객들은 마스크와 장갑을 반드시 착용해야 한다.

김해가야테마파크 관계자는 "최근 추워진 날씨 덕에 눈썰매를 더욱 신나게 즐길 수 있는 최상의 환경이 마련됐다. 가족과 연인·친구와 함께 눈놀이도 즐기고 따뜻한 먹거리도 나눌 수 있어 일거양득인 셈"이라고 말했다.

눈썰매장은 테마파크 입장권을 포함해 1만2000원(성인·어린이)이다.

입장권은 테마파크 홈페이지나 네이버로 예약해 온라인에서 구매하면 된다.

개장시간은 주중·주말 오전 10시부터 오후 5시까지이며 날씨에 따라 운영 여부가 변경될 수 있다. 

김해=박석곤 기자 p2352@kukinews.com 기사모아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