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년사]강임준 군산시장 “시민이 함께하는 자립도시”

“초심을 지켜 ‘유지경성(有志竟成)’의 마음으로 전력”

입력 2022-01-01 06:28:01
- + 인쇄
[신년사]강임준 군산시장 “시민이 함께하는 자립도시”
강임준 군산시장

2022년 임인년(壬寅年) 새해가 밝았습니다.

지난 한 해 동안 ‘시민이 함께하는 자립도시 군산’ 실현을 위해 아낌없는 성원과 협조를 보내 주신 시민 여러분께 감사의 말씀을 드리며, 새해에도 변함없는 지지와 성원을 부탁드립니다. 

우리는 최근 코로나19 확산과 고강도 사회적 거리두기로 인해 그동안 겪어보지 못했던 힘든 시간을 보내야만 했습니다. 

우리는 지금 그 어느 때 보다도 위로와 위안이 필요한 시기입니다. 비록 모두가 힘들고 어려운 시기지만, 시민 여러분께서는 서로 믿고, 연대와 협력을 통해 지혜를 모아주신다면 올해는 우리의 온전한 일상을 되찾고, 지난해 이뤄냈던 성과들을 기반으로 빠르고 강한 경제 회복을 이루어 군산시 재도약의 원년을 반드시 이뤄낼 수 있을 것이라 확신합니다.

새해는 언제나 우리에게 지난해보다 나아질 것이라는 희망을 갖게 합니다. 

그 희망을 등불삼아 그간 다져온 기틀을 바탕으로 시민들이 체감할 수 있는 성과를 낼 수 있도록 모든 시정 역량을 집중하겠습니다.

올 한해 ‘유지경성(有志竟成)’의 마음가짐으로 초심을 잃지 않고 시정에 매진하여

‘시민이 함께하는 자립도시’실현을 완수하고 함께 누리는 행복한 도시를 반드시 이루어 내겠습니다.

시민 여러분께서 보내주시는 아낌없는 지지와 성원은 경제, 사회, 문화 등 지역사회 곳곳에서 활력이 넘치고, 시민 모두가 잘 사는 군산시를 만드는데 큰 힘이 될 것입니다.

새해에는 시민 여러분 모두가 일상의 행복을 되찾고, 마스크 없는 얼굴에 웃음꽃이 활짝 핀 환한 모습으로뵐 수 있기를 거듭 기원합니다. 

새해 복 많이 받으십시오. 감사합니다. 기사모아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