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IT직업전문학교 게임개발학과, 추가모집 기간 신입생 모집 

기사승인 2022-01-25 16:24:15
- + 인쇄
한국IT직업전문학교 게임개발학과, 추가모집 기간 신입생 모집 
한국IT직업전문학교 제공

4년제 대학교에서는 가나다군 전형이 진행 중이며 일부 학과들은 조기 합격자 발표가 진행되고 있다. 전문대 자율모집은 1월 13일부터 2월 28일까지 진행되고 있다. 

2022 대학교 추가합격 기간을 앞두고 정시 4등급·5등급·6등급 수험생들이 취업이 연계되는 전문학교에 지원하고 있다. 

한국IT직업전문학교 게임개발학과는 정시모집기간 고3수험생 입학상담을 실시하며 2022학년도 신입생을 모집하고 있다.

게임개발학과 관계자는 “많은 게임기업들이 게임개발 및 출시를 위한 업무 협약을 체결하고 게임 스타트업 및 개발자, 퍼블리셔, VC, IP 홀더 등 게임 분야 인재를 채용하고 있다”며 “게임개발학과는 학생들이 학기 중 직접 게임을 개발하는 프로젝트 실습수업에 참여해 완성도 높은 게임을 제작하고 있다”고 설명했다. 

아울러 “게임개발학과 학생들은 게임회사와 같은 프로세스로 게임개발을 하고 취업에 도움되는 포트폴리오를 생성하게 된다. 또 모션캡쳐장비, VR/AR기기 등 최신시설과 장비를 구축해 적극 지도하고 있다”고 덧붙였다. 

한국IT직업전문학교 게임개발학과 학생들은 GGC2021 아트워크 부문 은상, GIGDC 금상 등 작품으로 실력을 인정받고 있다고 밝혔다.

한국IT직업전문학교는 기초학기를 통해 학점을 이수해 일반 정규대학과 동등한 학력을 인정받으며 심화 프로젝트 학기, 프로젝트식 학습 등 다양한 프로그램을 운영하고 있다.

이영수 기자 juny@kukinews.com 기사모아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