추석 선물 고민? 30% 싸게 파는 ‘영암몰’이 답

농특산물 20%‧선물세트 30% 할인 이벤트 22일까지…‘영암농부남생이’도 드려요~

입력 2023-09-12 15:27:50
- + 인쇄
추석 선물 고민? 30% 싸게 파는 ‘영암몰’이 답
민족 최대 명절 추석을 앞두고 선물과 제수를 고민 중인 소비자를 위해 전남 영암군이 추석 선물세트와 영암 농특산물을 최대 30% 할인 판매한다. 

영암군이 운영 중인 온라인 쇼핑몰 ‘영암몰’에 가면 매실 먹여 키운 ‘매력한우’, 월출산 맥반석 물로 재배한 유기농 ‘달마지쌀’, 신비의 과일 ‘무화과’, 붉은 황토에서 자란 ‘고구마’, 아삭아삭 망고향 나는 ‘샤인머스켓’에서 배, 멜론, 장어까지 남도 양질의 땅에서 솜씨 좋은 사람들이 지어낸 최고의 농특산물을 한자리에서 만나볼 수 있다. 

‘영암을 담은 최고의 농특산물로 감사의 마음을 나누세요’란 구호와 함께 영암 대표 농특산물은 20%, 추석 선물세트는 추가로 10% 더 할인한 30% 싼 가격에 판매하는 기획전과 이벤트를 오는 22일까지 열고 있다.

특히 ‘지역상품권을 사용할 수 없어 아쉽다’는 의견을 수렴해 시스템을 개선하면서 영암몰에서도 영암사랑상품권 결제도 가능해졌다.

새로운 영암몰 결제 시스템은 이번 추석 선물 대잔치 할인에, 지역상품권 구매 시 10% 할인까지 더할 수 있어서 소비자의 농특산품 구입 부담을 이중으로 줄여줄 것으로 보인다.

추석 선물 고민? 30% 싸게 파는 ‘영암몰’이 답
영암군은 영암몰 구매 고객에게 감사의 마음을 담은 깜짝 선물도 준비하고 있다. 깜찍한 카카오톡 이모티콘 캐릭터 ‘영암농부남생이’를 무료 배포한다. 

영암농부남생이는 올해 영암군이 새롭게 개발한 농특산물 공동브랜드 명칭이자 캐릭터다. 휴대폰에서 영암몰 카카오톡 채널을 추가하면 이달 13일 오후 2시부터 30일 동안 무료로 16종의 모션 이모티콘을 선착순 2만5000명에게 나눠준다.

영암군은 17일 오후 2시 영암F1국제자동차경주장을 무대로 1시간 동안 라이브커머스 방송도 진행한다. 영암몰 추석 선물 판매 증대와 영암F1전국마라톤대회 성공 개최를 위한 방송이다. 

특히 방송에서는 ‘영암 신고배 선물세트’, ‘영암 매력한우 선물세트’ 등을 할인된 가격으로 판매한다. 

최근 영암군은 영암몰 오픈 이후 처음으로 농측산물 홍보물 ‘추석맞이 영암 선물전’도 제작해 영암대불산단 업체와 공공기관 등에도 배포했다. 

영암군 관계자는 “한가위를 맞아 영암 농특산물을 알릴 수 있는 다양한 기회를 준비했으니 전국 소비자들의 많은 관심과 영암몰 방문을 바란다”며 “영암몰에서는 앞으로도 다양한 이벤트로, 영암 농민의 정성이 고스란히 소비자의 가정과 식탁으로 전해지도록 하겠다”고 밝혔다.

영암=신영삼 기자 news032@kukinews.com 기사모아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