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승구 계룡건설회장, 충남대서 명예경영학 박사 받아

입력 2023-11-28 14:28:19
- + 인쇄
한승구 계룡건설회장, 충남대서 명예경영학 박사 받아
충남대는 28일 오전 11시 융합교육혁신센터 컨벤셜홀에서 이진숙 총장 등 내외 귀빈이 참석한 가운데 계룡건설 한승구 회장 명예경영학 박사 학위 수여식을 개최했다. 충남대

한승구 게룡건설산업 회장이 지역 건설업 발전과 지역 경제 부흥, 국가 산업 발전에 기여한 공로 등으로 충남대에서  명예경영학 박사 학위를 받았다. 

충남대는 28일 오전 11시 융합교육혁신센터 컨벤셜홀에서 이진숙 총장과 내외 귀빈이 함께한 가운데 한승구 회장 명예경영학 박사 학위 수여식을 개최했다. 

한 회장은 충남대 건축학과 졸업 후 계룡건설산업㈜에 재직하며 선진 공법을 적극 도입·적용하고 이론과 실무 접목을 위한 연구와 건축 기술 개선 활동을 병행함으로써 충청권 건설업계의 기술력과 경쟁력을 한층 높이는 기반을 마련했다. 

특히 한 회장은 충남대 건축학과에서 학·석·박사 학위를 취득하고, 충남대와 한밭대에서 건축공학부 겸임교수로 활동하며 계룡건설 재직 중 경험한 다양한 건축이론과 실제 현장의 전문성을 후배들에게 전수함으로써 지역의 우수 인재 육성 기여는 물론 국가 거점국립대학으로서의 충남대의 위상을 높이는 데 이바지하고 있다.

한 회장은 "오늘의 영예를 가슴 깊이 간직하고 100년을 향해 새로운 미래가치를 만들어 가고 있는 충남대의 무궁한 발전에 함께 하겠다"고 말했다.

대전=이익훈 기자 emadang@kukinews.com 기사모아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