글로벌 킨텍스, 세계 최대 전시컨벤션 기업 MCI 그룹과 MOU

기사승인 2014-02-13 11:01:00
- + 인쇄
글로벌 킨텍스, 세계 최대 전시컨벤션 기업 MCI 그룹과  MOU

[쿠키 사회] 경기도 고양시 소재 국내 최대의 전시컨벤션센터인 킨텍스는 스위스에 본사를 둔 세계 최대의 국제 컨벤션 주최기업인 MCI그룹 한국지사와 12일 킨텍스에서 국제행사의 공동 유치 및 개최 협력에 관한 포괄적 업무협약(MOU)을 체결했다고 13일 밝혔다(사진).

체결식에는 MCI그룹의 CEO인 로빈 로커맨, 운영본부장인 오스카 세레잘레스도 배석했다.

MCI그룹은 전 세계 38개국에서 한 해 평균 2500여건의 국제행사를 수주하고 개최하는 세계 1위의 글로벌 컨벤션 기업이다. 이번 협약을 시작으로 2022년까지 10여건 이상의 ICT, 금융, 의학, 교통 등 주요 분야의 대형 국제행사를 킨텍스와 공동 유치할 계획이다.

킨텍스 이한철 대표이사는 “킨텍스는 앞으로도 세계 유수의 글로벌 전시·컨벤션 기업들과 한국의 위상을 높일 수 있는 대형 국제행사를 유치할 계획”이라고 밝혔다.

고양=국민일보 쿠키뉴스 정수익 기자 sagu@kmib.co.kr 기사모아보기
친절한 쿡기자 타이틀
모아타운 갈등을 바라보며
오세훈 서울시장이 역점을 둔 도시 정비 사업 중 하나인 ‘모아타운’을 두고, 서울 곳곳이 찬반 문제로 떠들썩합니다. 모아타운 선정지는 물론 일부 예상지는 주민 간, 원주민·외지인 간 갈등으로 동네가 두 쪽이 난 상황입니다. 지난 13일 찾은 모아타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