설해원 프린스, 리그 오브 레전드 3군 아카데미 선수 공개 모집

기사승인 2020-07-27 10:06:22
- + 인쇄
설해원 프린스, 리그 오브 레전드 3군 아카데미 선수 공개 모집
설해원 프린스 3군 아카데미 선수 모집. 사진=APE 제공


[쿠키뉴스] 강한결 기자 = e스포츠 전문 법인 앱솔루트 파워 e스포츠(APE)가 '2020 리그오브레전드(LoL) 챔피언스 코리아(LCK)' 에 참가하고 있는 설해원 프린스의 3군 아카데미 선수를 모집한다고 27일 밝혔다.

지원 자격은 본인 명의의 LoL 한국 서버 마스터 티어 이상의 계정 소유자로 한정하며 대리 게임 및 욕설 등으로 인한 제재 등 결격 사유가 없어야 한다. 아울러 합숙 생활에 결격 사유가 없어야 하며 나이는 16세 이상부터 23세 이하까지 지원할 수 있다.

설해원 프린스 리그 오브 레전드 3군 아카데미 지원자는 이름과 생년월일, 사는 지역, 휴대폰 번호, 소환사 명, 랭크 티어, 포지션, 대회 경력 및 간단한 자기소개를 적어 APE 이메일로 보내면 된다. 이메일 제목은 '[선수지원] 소환사 명'의 양식으로 보내야 한다.

서류 접수자를 대상으로 서류 심사 및 온라인 테스트를 거쳐 오프라인 테스트 참가자를 선발할 계획이다. 오프라인 테스트는 잠실에 위치한 APE 탑클래스 프로게이머 학원에서 진행되고 모든 과정을 통과한 인원은 최종 면접을 통해 팀에 합류하게 된다. 3군 아카데미 선수 모집은 모든 포지션의 선수들이 갖춰질 때까지 상시 진행될 예정이다.

sh04khk@kukinews.com 기사모아보기
친절한 쿡기자 타이틀
모아타운 갈등을 바라보며
오세훈 서울시장이 역점을 둔 도시 정비 사업 중 하나인 ‘모아타운’을 두고, 서울 곳곳이 찬반 문제로 떠들썩합니다. 모아타운 선정지는 물론 일부 예상지는 주민 간, 원주민·외지인 간 갈등으로 동네가 두 쪽이 난 상황입니다. 지난 13일 찾은 모아타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