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쿡경제] KB증권, 해외선물 캐쉬 리워드·할인 수수료 이벤트 外 금투협

기사승인 2021-05-07 15:18:55
- + 인쇄
[쿡경제] KB증권, 해외선물 캐쉬 리워드·할인 수수료 이벤트 外 금투협

[쿠키뉴스] 심신진 기자 =KB증권이 해외선물 고객을 대상으로 캐쉬 리워드와 할인 수수료 이벤트를 실시한다. 금융투자협회는 실습과 운용사례를 통한 퀀트 모델링 실습 과정을 개설한다.

KB증권, 해외선물 캐쉬 리워드·할인 수수료 이벤트

KB증권은 신규·장기 미거래 고객 할인 수수료 혜택과 함께 우수 고객에게 캐쉬 리워드 혜택을 제공하는 이벤트를 연다고 4일 밝혔다. 기간은 6월25일까지다.

캐쉬 리워드는 전체 거래 고객 중 개인고객을 대상으로 이벤트 기간 동안 누적 계약 수에 따라 제공한다. 구간별 계약 수는 KB증권 기본 수수료인 5.9달러 당 1계약을 기준으로 환산 적용한다.

할인 수수료는 신규 및 작년 11월2일 이후 거래가 없었던 장기 미거래 개인 고객을 대상으로 한다. 이벤트 기간 내 유선으로 신청한 고객에게는 미국 시카고상품거래소 주요 마이크로 상품과 일반·미니 해외선물상품에 대한 온라인 수수료 할인 혜택을 신청일부터 3개월간 제공한다. 적용되는 할인 수수료는 KB증권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KB증권 해외선물옵션 계좌 개설은 모바일트레이딩시스템(MTS) 마블(M-able)의 계좌개설 메뉴를 통해 비대면으로도 가능하다. 신청 등 자세한 사항은 KB증권 홈페이지를 참조하거나 글로벌BK솔루션부로 문의하면 된다.

[쿡경제] KB증권, 해외선물 캐쉬 리워드·할인 수수료 이벤트 外 금투협

금투협, 퀀트 모델링 실습과정 개설

금융투자협회는 퀀트 모델링 실습 집합과정을 6월15일부터 개설한다고 4일 밝혔다. 교육생 모집은 오는 24일까지다.

이번 교육 과정은 퀀트 운용 전문가의 실습 위주의 강의를 통해 다양한 투자 모델 구조와 운용사례를 학습한다. 또 직접 운용모델을 설계할 수 있도록 구성됐다. 

아울러 계량분석을 통한 운용전략 이해부터 모델 개발 및 운용에 이르기까지 자산운용 및 관리에 대한 역량을 강화할 수 있을 것으로 기대된다.

교육기간은 6월15일부터 7월15일까지로 총 10일(41시간)이다. 주2회(화·목) 야간에 진행될 예정이다. 교육 장소는 여의도 금융투자교육원이다.

ssj9181@kukinews.com 기사모아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