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경패션조합, “대구 패션 브랜드 온라인으로 만나세요”

12일부터 이틀간 유튜브로 ‘라이브 패션뷰인대구’ 개최

입력 2021-05-09 07:00:20
- + 인쇄
대경패션조합, “대구 패션 브랜드 온라인으로 만나세요”
대구경북패션사업협동조합이 지난해 개최한 ‘라이브 패션뷰인대구’의 모습. (대경패션조합 제공) 2021.05.07
[대구=쿠키뉴스] 최태욱 기자 = 대구경북패션사업협동조합은 오는 12일부터 이틀간 온라인 패션쇼인 ‘2021 라이브 패션뷰인대구’를 개최한다.

지난해 처음 열린 ‘라이브 패션뷰인대구’는 코로나19로 어려움을 겪고 있는 지역 내 패션기업들의 온라인 비즈니스를 지원하기 위해 마련됐다.

오프라인 패션쇼에 못지않은 수준으로 온라인 스트리밍 서비스를 제공함으로써 시간과 장소에 구애받지 않고 누구나 패션쇼를 즐길 수 있어 큰 호응을 얻고 있다.

이번 패션쇼에는 여성복, 아웃도어, 홈웨어, 스카프 등 다양한 업종이 참여한 토털패션으로 다채롭게 구성된 총 9개사의 지역 패션 브랜드가 참여한다.

여기에 대구가톨릭대 패션디자인과 학생 작품 패션쇼도 함께 펼쳐져 향후 온라인 패션시장을 미리 만나볼 수 있다.

특히 올해는 온라인 비즈니스 활성화 차원에서 실시간 송출되는 패션쇼 외에도 참여 브랜드들의 인터뷰 영상을 올린다.

또 현장에서 관련 제품의 디테일한 사진촬영을 별도로 진행하는 등 브랜드 홍보 및 실질적인 매출 기여에 박차를 가할 계획이다.

‘2021 라이브패션뷰인대구’ 패션쇼는 대구경북패션사업협동조합의 유튜브 채널계정인 ‘패션뷰인대구’를 통해 실시간으로 관람할 수 있으며, 자세한 내용은 패션조합 홈페이지에서 확인하면 된다.

tasigi72@kukinews.com 기사모아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