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혼자 사는 사람들’ 공승연 “전주영화제서 첫 배우상… 인사말부터 눈물 나”

기사승인 2021-05-11 16:23:17
- + 인쇄
‘혼자 사는 사람들’ 공승연 “전주영화제서 첫 배우상… 인사말부터 눈물 나”
사진=박효상 기자

[쿠키뉴스] 이준범 기자 = 배우 공승연이 전주영화제에서 배우상을 받은 소감을 밝혔다.

11일 오후 서울 롯데시네마 건대입구점에서 영화 ‘혼자 사는 사람들’(감독 홍성은) 언론 시사회가 열렸다.

앞서 공승연은 제22회 전주국제영화제 한국경쟁 부문에 진출한 ‘혼자 사는 사람들’로 배우상을 수상한 바 있다. 공승연은 “지금까지 시상식에서 상을 받은 적이 없었다”며 “전주국제영화제에서 배우로서 상을 받으니 인사말부터 눈물이 났다”고 설명했다.

이어 “상을 받게 해준 건 다 홍성은 감독님 덕분”이라며 “모든 영광을 감독님에게 돌리겠다”고 말했다.

‘혼자 사는 사람들’은 저마다 1인분의 외로움을 간직한 우리들의 이야기를 담은 영화다. 단편영화 '굿 파더'로 주목받은 한국영화아카데미 출신 홍성은 감독의 장편 데뷔작이다.

오는 19일 개봉. 12세 이상 관람가.


bluebell@kukinews.com 기사모아보기
친절한 쿡기자 타이틀
모아타운 갈등을 바라보며
오세훈 서울시장이 역점을 둔 도시 정비 사업 중 하나인 ‘모아타운’을 두고, 서울 곳곳이 찬반 문제로 떠들썩합니다. 모아타운 선정지는 물론 일부 예상지는 주민 간, 원주민·외지인 간 갈등으로 동네가 두 쪽이 난 상황입니다. 지난 13일 찾은 모아타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