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J올리브영, 신규 기프트카드 3종 출시... “가정의 달, 특별한 마음 전하세요”

기사승인 2021-05-12 10:17:53
- + 인쇄
CJ올리브영, 신규 기프트카드 3종 출시... “가정의 달, 특별한 마음 전하세요”
사진=CJ올리브영 제공

[쿠키뉴스] 신민경 기자 =비대면 선물로 주목받고 있는 CJ올리브영(올리브영) 기프트카드가 신규 디자인 3종으로 선물 시장 공략에 박차를 가한다.

올리브영은 가정의 달을 맞아 신규 기프트카드 3종을 출시한다고 12일 밝혔다. 

올리브영 기프트카드는 원하는 금액만큼 구매해 충전할 수 있는 카드 형태의 상품권이다. 카드 번호와 스크래치 번호를 등록한 뒤 전국 매장과 온라인몰에서 현금처럼 사용할 수 있다. 지난해부터 올리브영 공식 온라인몰과 모바일 앱을 통해서도 구매가 가능해졌다.

올리브영은 선물 수요가 집중되는 5월 가정의 달을 맞아 대표 선물로 주목받고 있는 올리브영 기프트카드 3종을 신규 도입했다. 선물하는 사람의 취향에 따라 원하는 디자인을 고를 수 있도록 기프트카드를 다양화해 선택의 폭을 한 층 넓힌다는 취지다.

기프트카드 구매 고객을 대상으로 경품 이벤트도 진행한다. 참여 방법은 간단하다. 공식 온라인몰에서 기프트카드를 구매하거나 기프트카드 선물하기 서비스를 이용한 경우 이벤트 페이지 내 ‘응모하기’ 버튼을 클릭해 참여할 수 있다. 오프라인에서 기프트카드를 구매한 고객은 구매한 매장에서 응모하면 참여가 완료된다.

올리브영은 이벤트에 참여한 고객 중 총 165명을 추첨해 올리브영 기프트카드 금액권과 CJ ONE 3000포인트를 증정할 예정이다. 자세한 내용은 올리브영 공식 온라인몰 내 이벤트 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올리브영 관계자는 “올리브영 기프트카드는 비대면 소비 트렌드와 맞물려 실속과 의미를 모두 챙긴 맞춤형 선물로 인기를 끌고 있다”며 “가정의 달을 맞아 신규 도입한 3종의 기프트카드를 중심으로 비대면 선물 시장 공략에 박차를 가할 것”이라고 말했다.

smk5031@kukinews.com 기사모아보기
친절한 쿡기자 타이틀
모아타운 갈등을 바라보며
오세훈 서울시장이 역점을 둔 도시 정비 사업 중 하나인 ‘모아타운’을 두고, 서울 곳곳이 찬반 문제로 떠들썩합니다. 모아타운 선정지는 물론 일부 예상지는 주민 간, 원주민·외지인 간 갈등으로 동네가 두 쪽이 난 상황입니다. 지난 13일 찾은 모아타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