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텔 단신] 노보텔 강남, 켄싱턴호텔앤리조트, 인터컨티넨탈

기사승인 2021-05-13 10:45:26
- + 인쇄
[호텔 단신] 노보텔 강남, 켄싱턴호텔앤리조트, 인터컨티넨탈
[쿠키뉴스] 한전진 기자 = 노보텔 앰배서더 서울 강남, 가정의 달 프로모션 선봬  

노보텔 앰배서더 서울 강남이 가정의 달인 5월을 맞아 자녀 동반한 가족 고객들을 위한 다채로운 메뉴와 이벤트를 선보인다. 

컨템포러리 레스토랑 앙뜨레에서는 '잇츠 패밀리 타임' 프로모션을 선보인다. 시저 샐러드부터 지중해식 피자와 수제 토마토소스로 만든 스파게티, 안심스테이크와 생과일 에이드 2잔을 함께 구성했다. 잇츠 패밀리 타임 프로모션은 오는 31일까지 이용 가능하며, 가격은 주중 15만5000원 (세금 포함)이다. 

인터내셔널 뷔페 레스토랑 더 스퀘어에서도 다양한 이벤트를 선보인다. 오는 31일까지 SNS이벤트를 진행하며, 셰프들이 즉석에서 조리하는 라이브 키친과 디저트 코너에 아이들이 좋아하는 키즈 메뉴들을 특별 구성한다. 

[호텔 단신] 노보텔 강남, 켄싱턴호텔앤리조트, 인터컨티넨탈
켄싱턴호텔앤리조트, 비대면 콘텐츠와 이벤트 마련

켄싱턴호텔앤리조트는 가정의 달을 맞아 고객들을 위해 비대면으로 다양한 콘텐츠를 즐길 수 있는 ‘5월 가정의 달 이벤트’를 오는 31일까지 진행한다.

5월 가정의 달 이벤트는 온 가족이 함께 즐길 수 있는 비대면 즐길 거리 콘텐츠로 △VR기기 대여 서비스와 소중한 사람들과 추억을 담은 엽서를 우체통에 넣으면 1년 뒤 배달하는 △느린 우체통 서비스다.

VR콘텐츠에는 영화와 애니메이션, 야구, 볼링, 축구, 레이싱 등 6가지 종류의 스포츠 게임과 어드벤처 게임, 액션 슈팅 게임, 퍼즐 게임 등 총 100여 가지의 게임이 담겼다. 

느린 우체통 서비스는 켄싱턴호텔앤리조트 지점 방문 시 사랑하는 사람과의 소중한 추억을 엽서에 적어 느린 우체통에 넣으면 1년 뒤 엽서를 보내는 서비스다. 

엽서는 전국에 위치한 켄싱턴호텔과 리조트의 전경과 객실, 지점 내 위치한 포토존 이미지 등 다양한 모습을 감상할 수 있도록 제작됐다. 프론트에서 구매 가능하며 1매당 900원(세금 포함)이다.

참여 지점은 전국에 위치한 켄싱턴호텔 4개 지점(여의도·설악·평창·켄트호텔 광안리 바이 켄싱턴)과 켄싱턴리조트 9개 지점(가평·충주·설악비치·설악밸리·경주·지리산하동·지리산남원·서귀포·제주한림)이며 느린 우체통 서비스는 켄싱턴리조트 경주 지점은 제외다.

[호텔 단신] 노보텔 강남, 켄싱턴호텔앤리조트, 인터컨티넨탈
인터컨티넨탈, 이른 저녁 즐기는 무제한 주류 프로모션

삼성동 그랜드 인터컨티넨탈 서울 파르나스와 인터컨티넨탈 서울 코엑스는 양 호텔 1층 로비 라운지에서 저녁 시간에 즐길 수 있는 무제한 주류 프로모션을 선보인다. 

그랜드 인터컨티넨탈 서울 파르나스 1층 로비 라운지는 6월 말까지 로맨틱한 핑크빛 와인과 함께 라이브 재즈 음악을 감상할 수 있는 ‘로제 블로섬 나잇’을 진행한다. 

호텔 소믈리에가 엄선한 로제 스파클링 와인과 로제 와인을 무제한으로 즐길 수 있으며, 3단 트레이에 담긴 샤퀴테리, 치즈, 과일, 디저트와 토마토 로제 소스 미트볼 요리가 제공된다. 매주 목요일과 금요일 저녁 6시 30분부터 9시까지 이용 가능하며, 가격은 1인 7만9000원(세금 및 봉사료 포함)이다.

인터컨티넨탈 서울 코엑스 1층 로비 라운지에서는 와인과 맥주, 칵테일 등 다양한 주류를 무제한으로 즐길 수 있는 ‘원더아워’를 선보이고 있다. 

각국의 다양한 메뉴들과 주류에 곁들이기에 좋은 스낵류 등 약 30가지의 메뉴가 함께 준비된다. 훈제연어와 과일, 치즈 같은 간단한 와인용 메뉴부터 닭강정, 샌드위치, 피자, 쌀국수 등 식사 대용 메뉴도 제공된다. 원더아워는 목요일부터 토요일 저녁 6시부터 9시까지 1층 로비라운지에서 이용할 수 있으며, 가격은 1인 5만9000원(세금 및 봉사료 포함)이다.
ist1076@kukinews.com 기사모아보기
친절한 쿡기자 타이틀
모아타운 갈등을 바라보며
오세훈 서울시장이 역점을 둔 도시 정비 사업 중 하나인 ‘모아타운’을 두고, 서울 곳곳이 찬반 문제로 떠들썩합니다. 모아타운 선정지는 물론 일부 예상지는 주민 간, 원주민·외지인 간 갈등으로 동네가 두 쪽이 난 상황입니다. 지난 13일 찾은 모아타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