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패션직업전문학교, 패션 시리즈 유튜브 콘텐츠 제공

기사승인 2021-05-14 13:43:19
- + 인쇄
서울패션직업전문학교, 패션 시리즈 유튜브 콘텐츠 제공
사진=서울패션직업전문학교 제공
[쿠키뉴스] 이영수 기자 = 서울패션직업전문학교는 패션을 희망하는 예비 학생들을 위해 패션관련 콘텐츠를 시리즈로 매주 업로드 할 계획이라고 14일 밝혔다. 

해당 콘텐츠는 패션디자인, 패턴메이킹, 스타일링 등 다양한 패션 주제를 소재로 제작될 예정이며 유튜브 채널 서울패션직업전문학교에서 확인 가능하다.

서울패션직업전문학교 관계자는 “유튜브에 게시되는 해당 콘텐츠들이 중·고등학생을 포함한 청소년 및 수험생들과 그 외 패션에 관심을 갖고 있는 사람들에게 많은 도움이 될 것”이라며 “현재 코로나19로 인해 주춤하는 패션계에 활력을 불러일으킬 것을 희망하고 있다”고 말했다.

이어 “해당 콘텐츠는 서울패션직업전문학교에 재학 중인 패션디자인 전공 학생들과 고교위탁과정을 진행하고 있는 재학생들의 콜라보레이션 콘텐츠로 많은 사람들에게 패션이 쉽고 흥미롭게 다가갈 수 있을 거라고 예상한다”고 덧붙였다. 

학교 측에서는 다양한 패션 관련 콘텐츠 및 패션 실무에 있는 전문가들의 현장 인터뷰 등 매주 새로운 내용의 영상을 서울패션직업전문학교의 콘텐츠를 주목해 볼 필요가 있다며 자세한 내용은 서울패션직업전문학교 유튜브 채널에서 확인 가능하다고 전했다. 

한편 서울패션직업전문학교는 패션디자인과 패션비즈니스전공 2022년 신·편입생 모집을 진행하고 있다. 고등학교 졸업예정자 및 동등한 학력 또한 대학 자퇴생, 휴학생, 학점은행제 학점보유자인 학생이라면 누구나 원서접수 가능하며, 입학 상담 및 원서접수는 학교 홈페이지에서 확인 가능하다고 학교 측은 설명했다.
juny@kukinews.com 기사모아보기
친절한 쿡기자 타이틀
모아타운 갈등을 바라보며
오세훈 서울시장이 역점을 둔 도시 정비 사업 중 하나인 ‘모아타운’을 두고, 서울 곳곳이 찬반 문제로 떠들썩합니다. 모아타운 선정지는 물론 일부 예상지는 주민 간, 원주민·외지인 간 갈등으로 동네가 두 쪽이 난 상황입니다. 지난 13일 찾은 모아타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