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혜숙 숭실대 숭실호스피탈리티 학장, ‘2021 한국의 영향력 있는 CEO’ 선정    

기사승인 2021-05-14 14:29:45
- + 인쇄
한혜숙 숭실대 숭실호스피탈리티 학장, ‘2021 한국의 영향력 있는 CEO’ 선정    
한혜숙 숭실대 숭실호스피탈리티 학장
[쿠키뉴스] 이영수 기자 = 숭실대 숭실호스피탈리티 직업전문학교 한혜숙 학장이 ‘2021 한국의 영향력 있는 CEO’ 직업학교경영 부문에 3년 연속 선정됐다. 

이번 시상은 TV조선 주최로 공정한 심사를 통해 한 해 동안 기업 및 기관의 최고경영자 중 각 산업·경제분야 발전에 가장 큰 역할을 한 CEO을 선발한다.

시상한 CEO의 경영사례와 활동사례를 도서로 출판하고 있으며, 매년 출간되는 CEO 성공 사례집은 혁신과 창조, 도전과 인내로 대한민국 경제를 이끌고 있는 리더들의 다양한 사례를 볼 수 있어 후배CEO들의 경영 교과서로 평가되고 있다.

직업학교경영의 처음 수상자이기도 하며, 3년 연속 수상자인 한혜숙 학장은 경희대학교 관광학박사를 졸업했으며, 숭실대학교 경영대학원 외식경영학과 교수를 시작으로 현재 Japan Sake Service Institute International(SSI) 이사, 사단법인 글로벌F&B산업연구원 원장, (학)숭실대 숭실호스피탈리티 직업전문학교 학장, 사단법인 호텔관광외식경영학회 이사를 맡고 있다. 

한혜숙 학장은 국내 호스피탈리티 교육 분야 및 특성화 교육의 한 축을 담당하고 있다.

한혜숙 학장은 "학교법인 숭실대학교 숭실호스피탈리티 직업전문학교는 관광 전문가, 호텔리어, 바리스타, 사케 소믈리에 등 관광분야로의 진출을 꿈꾸는 학생들에게 최적의 교육 커리큘럼 및 환경을 제공할 것"이라며 "숭실호스피탈리티에서 서울의 캠퍼스 라이프를 누리며 최고의 실력을 갖춘 핵심인재로 거듭날 수 있는 기회를 갖기 바란다"고 말했다.

현재 숭실호스피탈리티는 호텔경영학전공, 관광경영학전공, 관광식음료전공, 관광프랜차이즈경영전공(직장인과정)을 100% 면접전형으로 예비 신입생 선발을 시작했다. 자세한 사항은 학교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juny@kukinews.com 기사모아보기
친절한 쿡기자 타이틀
모아타운 갈등을 바라보며
오세훈 서울시장이 역점을 둔 도시 정비 사업 중 하나인 ‘모아타운’을 두고, 서울 곳곳이 찬반 문제로 떠들썩합니다. 모아타운 선정지는 물론 일부 예상지는 주민 간, 원주민·외지인 간 갈등으로 동네가 두 쪽이 난 상황입니다. 지난 13일 찾은 모아타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