교보증권, 소외계층 아동에 온정의 손길…기아대책에 기부

기사승인 2021-06-11 10:25:09
- + 인쇄
교보증권, 소외계층 아동에 온정의 손길…기아대책에 기부
교보증권 이석기 대표이사(왼쪽), 기아대책 정규상 본부장(오른쪽) / 사진= 교보증권 제공

[쿠키뉴스] 지영의 기자 = 교보증권이 코로나19로 인해 위기에 처한 소외계층 아이들을 위해 기부에 나섰다.

교보증권은 ‘가족과 함께하는 줄넘기 10만 챌린지’로 적립된 기부금을 국제구호단체인 기아대책에 전달했다고 11일 밝혔다.

이번 사회공헌활동은 코로나19를 극복하고 소외계층 아이들이 건강하게 성장할 수 있도록 도움을 주고자 기획했다.

임직원 및 가족이 줄넘기 100회당 1만원을 적립하는 방식으로 지난 5월 1일부터 31일까지 한달간 10만회를 목표로 진행됐다. 목표를 달성해 기부금 1000만원이 적립됐다.

기부금은 코로나19로 위기에 처한 소외계층 아이들을 위한 비대면 교육키트 구입에 사용될 예정이다.

교보증권 이석기 대표이사는 “소외 아동들에게 정상적인 교육을 받을 수 있도록 임직원 모두가 작은 정성을 모았다”며 “앞으로도 경제적으로 어려운 이웃들에게 실질적인 도움과 희망을 전달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ysyu1015@kukinews.com 기사모아보기
친절한 쿡기자 타이틀
모아타운 갈등을 바라보며
오세훈 서울시장이 역점을 둔 도시 정비 사업 중 하나인 ‘모아타운’을 두고, 서울 곳곳이 찬반 문제로 떠들썩합니다. 모아타운 선정지는 물론 일부 예상지는 주민 간, 원주민·외지인 간 갈등으로 동네가 두 쪽이 난 상황입니다. 지난 13일 찾은 모아타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