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어준 부친상에 여권 인사 조문 줄지어

기사승인 2021-06-13 21:04:23
- + 인쇄
김어준 부친상에 여권 인사 조문 줄지어
김어준씨 부친상 빈소 앞에 놓인 조기들. 연합뉴스 

[쿠키뉴스] 전미옥 기자 =여권 인사들이 방송인 김어준씨의 부친상 빈소를 찾거나 조기를 보내 조의를 표했다.

13일 연합뉴스에 따르면, 이날 오후 김씨 부친의 빈소가 마련된 신촌세브란스병원 장례식장 특1호실 앞에는 여권 인사들이 보낸 조기 20여개가 놓여 있었다.

김경수 경남도지사, 더불어민주당 진성준 의원 등이 조기를 보냈다. 이재명 경기도지사, 최문순 강원도지사, 양승조 충남도지사, 김두관 의원 등 대권주자들의 이름이 적힌 조기도 눈에 띄었다. 4·7 서울시장 보궐선거 후보였던 박영선 전 중소벤처기업부 장관도 조기를 보냈다. 
   
김씨와 친분이 두터운 인사들은 직접 조문하겠다고 한다. 정청래 의원은 이날 밤 김용민 최고위원, 주진우 기자 등과 함께 빈소를 찾을 계획이다. 김남국 의원은 14일 조문할 예정이다.

TBS 라디오의 간판 시사 대담 프로그램 '김어준의 뉴스공장'과 유튜브 방송 '김어준의 다스뵈이다' 등을 진행하고 있는 김씨는 전날 부친상을 당했다.

romeok@kukinews.comㅇ 기사모아보기
친절한 쿡기자 타이틀
모아타운 갈등을 바라보며
오세훈 서울시장이 역점을 둔 도시 정비 사업 중 하나인 ‘모아타운’을 두고, 서울 곳곳이 찬반 문제로 떠들썩합니다. 모아타운 선정지는 물론 일부 예상지는 주민 간, 원주민·외지인 간 갈등으로 동네가 두 쪽이 난 상황입니다. 지난 13일 찾은 모아타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