니브, 27일 미니 1집 발매…“진솔한 심정 담아”

기사승인 2021-07-15 09:31:38
- + 인쇄
니브, 27일 미니 1집 발매…“진솔한 심정 담아”
싱어송라이터 니브. 153엔터테인먼트 제공.
[쿠키뉴스] 이은호 기자 =싱어송라이터 니브가 오는 27일 첫 번째 미니음반을 발매한다.

니브는 15일 공식 SNS에 미니 1집 ‘브로큰 컬레이도스코프’(Broken Kaleidoscope) 분위기를 담은 콘셉트 사진을 공개하고 발매 일정을 알렸다. 콘셉트 사진은 어두운 분위기의 ‘브로큰’ 버전과 밝고 자유로운 ‘컬레이도스코프’ 버전 두 가지로 연출됐다.

음반 제목 ‘브로큰 컬레이도스코프’는 ‘부서진 만화경’이라는 뜻이다. 소속사는 “‘부서진 감정 속에서 희망을 발견하고 진짜 나를 찾아가겠다’는 의미”라고 설명했다. 니브는 이 음반에 자신의 진솔한 이야기를 담기 위해 심혈을 기울였다고 한다.

니브는 2018년 미국에서 먼저 데뷔한 싱어송라이터다. 한국에서는 샘김, 헤이즈, 폴킴, 흰 등과 작업했다. 또 그룹 엑소 멤버 첸의 ‘사월이 지나면 우리 헤어져요’, NCT U의 ‘마이 에브리싱’(My Everything) 등을 프로듀싱했다.

wild37@kukinews.com 기사모아보기
친절한 쿡기자 타이틀
모아타운 갈등을 바라보며
오세훈 서울시장이 역점을 둔 도시 정비 사업 중 하나인 ‘모아타운’을 두고, 서울 곳곳이 찬반 문제로 떠들썩합니다. 모아타운 선정지는 물론 일부 예상지는 주민 간, 원주민·외지인 간 갈등으로 동네가 두 쪽이 난 상황입니다. 지난 13일 찾은 모아타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