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트레이 키즈, 내달 정규 2집 컴백

기사승인 2021-07-22 09:38:47
- + 인쇄
스트레이 키즈, 내달 정규 2집 컴백
그룹 스트레이 키즈 신보 ‘노이지’ 트레일러. JYP엔터테인먼트 제공.
[쿠키뉴스] 이은호 기자 =그룹 스트레이 키즈가 다음달 정규 2집으로 돌아온다.

22일 소속사 JYP엔터테인먼트에 따르면 스트레이 키즈는 오는 8월23일 두 번째 정규음반 ‘노이지’(NOEASY)를 낸다. 지난해 9월 정규 1집 리패키지 ‘인생’(IN生) 발매 이후 11개월 만에 선보이는 신보다.

이날 공개된 새 음반 트레일러는 히어로 무비 같은 분위기로 연출됐다. ‘잔소리를 먹고 힘을 모으는 소리 괴물이 등장했다’는 뉴스로 시작해 스트레이 키즈 여덟 멤버가 괴물에 맞서는 영웅 군단으로 변신한다. 화려한 특수효과와 코믹 요소들이 눈길을 끈다.

스트레이 키즈는 앞서 ‘신메뉴’, ‘백 도어’(Back Door) 등 강렬하고 중독성 강한 노래들에 ‘마라맛 장르’라는 이름을 붙이며 색깔을 굳혔다. 지난 6월 종영한 Mnet ‘킹덤: 레전더리 워’에서는 최종 왕자에 오르며 존재감을 다졌다. 같은 달 발표한 디지털 싱글 ‘믹스 테이프: 애’는 미국 빌보드 월드 디지털 송 세일즈 차트 정상에 올랐다.

wild37@kukinews.com 기사모아보기
친절한 쿡기자 타이틀
모아타운 갈등을 바라보며
오세훈 서울시장이 역점을 둔 도시 정비 사업 중 하나인 ‘모아타운’을 두고, 서울 곳곳이 찬반 문제로 떠들썩합니다. 모아타운 선정지는 물론 일부 예상지는 주민 간, 원주민·외지인 간 갈등으로 동네가 두 쪽이 난 상황입니다. 지난 13일 찾은 모아타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