방탄소년단, 영국 BBC 유명 라디오쇼 출연

기사승인 2021-07-23 09:28:47
- + 인쇄
방탄소년단, 영국 BBC 유명 라디오쇼 출연
그룹 방탄소년단. 빅히트뮤직 제공.
[쿠키뉴스] 이은호 기자 =그룹 방탄소년단이 데뷔 후 처음으로 영국 BBC 유명 라디오쇼인 ‘라이브 라운지’(Live Lounge)에 출연한다.

23일 소속사 빅히트뮤직과 ‘라이브 라운지’ 측에 따르면 방탄소년단은 오는 27일(현지시간) 방송에 출연해 신곡과 커버곡을 라이브로 들려준다.

이들은 최근 빌보드 싱글 차트 1위에 오른 ‘퍼미션 투 댄스’(Permission to Dance)를 비롯해 지난해 8월 발매한 ‘다이너마이트’(Dynamite), 그리고 미국가수 퍼프 대디와 페이스 에반스가 부른 ‘아윌 비 미싱 유’(I’ll Be Missing You)를 부를 계획이다.

아울러 진행자 아델 로버츠와 인터뷰도 갖는다.

로버츠는 “방탄소년단은 최근 수년간 많은 기록들과 장벽, 경계를 깨트려 왔다. 마침내 (‘라이브 라운지’에) 세계 최고의 그룹을 초대하게 돼 엄청나게 흥분된다”고 말했다.

‘라이브 라운지’는 세계적인 유명세를 가진 라디오 프로그램이다. 푸 파이터스, 앨리샤 키스, 해리 스타일스, 테일러 스위프트 등이 다녀갔다. 방탄소년단 출연분은 BBC 라디오1과 유튜브 채널에서 공개되고, 28일 BBC 원, BBC 아이플레이어에서도 들을 수 있다.

wild37@kukinews.com 기사모아보기
친절한 쿡기자 타이틀
모아타운 갈등을 바라보며
오세훈 서울시장이 역점을 둔 도시 정비 사업 중 하나인 ‘모아타운’을 두고, 서울 곳곳이 찬반 문제로 떠들썩합니다. 모아타운 선정지는 물론 일부 예상지는 주민 간, 원주민·외지인 간 갈등으로 동네가 두 쪽이 난 상황입니다. 지난 13일 찾은 모아타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