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게임아카데미 부산캠퍼스, 프로게이머 지망생 대상 ‘여름방학 특강’

이영수 / 기사승인 : 2021-07-23 15:14:38
- + 인쇄

[쿠키뉴스] 이영수 기자 = 서울게임아카데미 부산캠퍼스에서 프로게이머 지망생을 대상으로 여름방학 특강 모집을 시작한다고 23일 밝혔다. 

여름방학 프로게이머 특강은 여름방학을 맞이해 게임 실력 향상을 목표로 하거나, 프로게이머가 되기를 희망하는 학생들을 대상으로 실시한다. 게임 수강 과목으로는 리그오브레전드, 발로란트, 배틀그라운드, 오버워치, 피파 등이 있다. 

여름방학 특강에 등록하는 학생들은 다수의 대회 출전 경험이 있는 코치진과 1:1 실력테스트를 통해 본인의 객관적인 실력을 파악할 수 있으며, 실력에 맞는 수업에 배정되어 기본기부터 탄탄하게 쌓을 수 있는 기회를 얻을 수 있다. 또, 프로게이머가 아닌 게임 실력 향상을 위한 취미반도 마련되어 있다. 

이번 여름방학 프로게이머 특강에 등록하는 학생들에게는 이벤트가 제공된다. 서울게임아카데미 부산캠퍼스는 온라인 강의 수강권을 증정해 오프라인 학습과 동시에 또는 종료 이후에도 학습 내용을 복습할 수 있어 수업에 대한 이해도를 높일 수 있도록 구성했다. 

또한, 친구와 함께 정규과정을 등록하면 추첨을 통해 게이밍 마우스, 키보드, 헤드셋을 증정한다. 더불어, 무료 수강권 증정도 진행할 예정이라고 밝혔다.

서울게임아카데미 부산캠퍼스 관계자는 “많은 학생들이 단순히 게임 실력이 높아야만 프로게이머가 된다는 착각을 하며 학원을 방문한다. 실력을 높이는 건 어렵지 않다. 학원에서 체계적인 교육만 받아도 어느 정도 완성할 수 있다”라며 “필요한 건 그다음이다. 프로란 언제나 그다음을 생각하고 대비할 줄 알아야 한다. 프로게이머는 이제는 꿈이 아니라 기회”라고 말했다.

부산프로게이머학원 서울게임아카데미 부산캠퍼스는 최근 레인보우식스 시즈 2021 코리아 오픈 스프링 시즌에서 창단 9개월 만에 우승을 거머쥔, 각 종목별로 여러 명의 프로게이머를 배출한 e스포츠 학원이다. 서울게임아카데미는 서울게임아카데미부산학원과 브랜드 사용계약을 맺은 명칭이다.
juny@kuki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