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다디지탈 대표 이윤열, 서울게임아카데미에서 지식콘서트 성황

기사승인 2021-07-29 09:18:37
- + 인쇄
나다디지탈 대표 이윤열, 서울게임아카데미에서 지식콘서트 성황
사진=서울게임아카데미 제공
[쿠키뉴스] 이영수 기자 = 게임을 비롯한 여러 콘텐츠 산업의 장인을 초청해 노하우와 지식을 공유하는 서울게임아카데미가 지식콘서트를 개최했다.

이번 지식콘서트는 전문방역과 최신 시설이 완비된 서울게임아카데미 종로 본원에서 시행됐으며, 나다디지탈 대표이자 전 프로게이머 이윤열 대표의 강연이 진행됐다. 

이윤열 대표의 지식콘서트는 ‘프로게이머에서 개발자 되기’까지의 이야기를 주제로 서울게임아카데미 본원에서 이어졌다. 

이윤열 대표는 이번 강연을 통해 “도전하지 않으면 실패는 없지만, 얻는 것도 물론 없다”며 “프로게이머 시절부터 터득한 것을 이제 새삼 느끼고 있으며 서울게임아카데미 학생들도 도전을 두려워하지 말고 도전하라”고 강조했다. 

서울게임아카데미는 꿈을 가진 많은 게임 지망생들을 위해 앞으로도 지식콘서트를 확장해 나간다는 구상이다.

SGA서울게임아카데미 관계자는 “앞으로도 10년 교육 노하우를 바탕으로 발전하는 시장 상황에 대응할 수 있는 우수 인력을 양성하고 대한민국을 넘어 세계 방방곡곡에서 게임개발자를 꿈꾸는 모든 학생들이 성공하는 데 도움이 될 수 있도록 나다디지탈과 모든 노력을 꾸준하게 함께해 나갈 계획”이라고 밝혔다. 

SGA서울게임아카데미는 온라인캠퍼스인 게임클래스를 오픈했으며, 종로 본원, 구로, 부산, 성남, 일산점을 운영하고 있다. 서울게임아카데미는 서울게임아트학원의 브랜드 명칭이다.
juny@kukinews.com 기사모아보기
친절한 쿡기자 타이틀
모아타운 갈등을 바라보며
오세훈 서울시장이 역점을 둔 도시 정비 사업 중 하나인 ‘모아타운’을 두고, 서울 곳곳이 찬반 문제로 떠들썩합니다. 모아타운 선정지는 물론 일부 예상지는 주민 간, 원주민·외지인 간 갈등으로 동네가 두 쪽이 난 상황입니다. 지난 13일 찾은 모아타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