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앙대학교 미래교육원 경영학과정, 2022학년도 신입생 모집 

기사승인 2021-07-29 09:21:18
- + 인쇄
중앙대학교 미래교육원 경영학과정, 2022학년도 신입생 모집 
사진=중앙대학교 제공
[쿠키뉴스] 이영수 기자 = 경영학과정의 학점은행제는 마케팅, 재무관리, 인사관리, 경영정보 등을 포함한 과정이며 4년제 학사학위를 받고 대학원 진학이 가능하다.

중앙대학교 미래교육원 경영학과정은 2008년부터 급변하는 21세기의 국제 경제 환경에서 기업과 학계의 요구에 맞는 인재를 양성하기 위해 경영학의 기초과목에서부터 심화과목까지 균형있게 교육하고 있다. 

특히 전문지식, 종합능력, 팀 참여정신, 사회적 책임, 세계화 시각을 고루 갖춘 우수한 경영인 양성을 교육 목표로 많은 졸업생을 배출해오고 있으며, 중앙대 미래교육원 졸업생 대부분은 편입, 대학원 진학 및 취업을 통해 자신의 꿈을 행해 한걸음 도약하고 있다.

학교 관계자는 “학생들은 경영학의 7대 주요 영역인 마케팅, 생산 및 운영관리, 인적자원관리 등 전공교과목을 비롯해 기초과목과 심화과목을 학습하고 편입, 대학원 진학, 취업 등에 연계된다”며 “자산관리사, 텔레마케팅관리사, 보험중개사 등 다양한 경영관련 자격증 취득도 가능하며 다양한 무료 특강이 학생들에게 제공된다”고 전했다. 

교육부 정식인가 학점은행제 교육기관인 중앙대학교 미래교육원 지원 자격은 고등학교 졸업 이상의 학력을 가진 사람이라면 누구나 가능하며 체계적으로 짜놓은 커리큘럼을 충실히 따라오면 누구나 4년제 학사학위 취득이 가능하다. 

한편, 중앙대학교 미래교육원 경영학 주말학사과정도 2021학년도 2학기 신입생을 모집하고 있다. 직장인들을 포함해 주부, 자영업자 등 평일에 시간을 내기 어려운 사람들의 경우에 주말 토요일 주 1회 수업으로 학사학위를 취득할 수 있다는 점 때문에 많은 관심을 받고 있다고 학교 측은 전했다. 

중앙대 미래교육원 2022학년도 신입생 및 2021학년도 2학기 학사학위 취득 주말과정 입학정보에 대한 자세한 안내는 학교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juny@kukinews.com 기사모아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