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산죽염, 함양산삼항노화엑스포 공식 인정상품 선정 

입력 2021-07-30 15:32:09
- + 인쇄
[함양=쿠키뉴스] 강연만 기자 = ㈜인산죽염의 제품 3종(인산죽염자죽염, 미라클캡슐, 삼핵인산죽염치약)이 함양산삼항노화엑스포 공식 인정상품으로 선정됐다.
 
함양의 대표적인 브랜드인 (주)인산죽염에서 생산한 미라클캡슐은 면역기능에 탁월한 효능이 있고 인산죽염자죽염은 향균, 살균작용이 뛰어나 유해균을 사멸시키고 세포 재생을 촉진시키는 효능이 있다. 삼핵인삼죽염치약은 산양삼과 죽염을 이용해 개발한 치약으로 항염증 효과가 있다.

인산죽염, 함양산삼항노화엑스포 공식 인정상품 선정 

최은아 ㈜인산죽염 대표는 "고품질 죽염을 이용한 항노화 천연건강제품들을 엑스포를 통해 널리 알려 세계적인 웰니스기업으로 거듭나도록 최선을 다하겠다"며 "엑스포 성공 개최를 위해 상호 협력해 항노화산업의 발전에 이바지하겠다"고 말했다.

김종순 엑스포 사무처장은 "죽염은 항노화의 대표적인 제품으로 인산죽염의 우수한 3종의 제품이 엑스포 공식 인정상품으로 지정됨에 따라 상호 간의 협력 효과를 발휘할 수 있을 것으로 기대된다"며 "엑스포를 통해 인산죽염 인정상품이 세계적 제품으로 거듭날 수 있도록 적극 홍보해 항노화산업의 중심지 함양군과 함께 성장하고 엑스포를 성공적으로 개최하는 데 온 힘을 쏟겠다"고 말했다.

한편 엑스포 인정상품으로 선정된 업체에게 엑스포 기간 내 행사장 배너광고, 엑스포 임대부스 우선사용권(임대료별도) 등을 제공할 계획이며 도내 우수 제품을 엑스포 공식 인정상품으로 선정해 엑스포 개최 분위기를 조성하기 위해 함양산삼항노화엑스포 인정상품 공모 신청을 받고 있다.

현재 함양산삼항노화엑스포 공식 인정상품은 21개 제품으로 미라클캡슐, 삼핵인산죽염치약, 인산죽염자죽염 외 거창덕유산 잣, 산양삼, 거제동백오일, 피톤치드베이비오일, 용추유기농쌀, 지리산함양쌀, 하미앙와인세트, 함양산양산삼골드스틱, 산양삼데일리, 삼양산삼진생흑도라지, 산양산삼한뿌리그대로, 산양산삼머금고, 산양산삼속으로, 지리산산양삼오죽달팽이, 산양삼을품은도라지진액조청, 함양산양삼정진액 등이다.

kk77@kukinews.com 기사모아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