숭실대 글로벌미래교육원 시각디자인학과정 비실기전형 신입생 모집

기사승인 2021-08-03 08:57:02
- + 인쇄
숭실대 글로벌미래교육원 시각디자인학과정 비실기전형 신입생 모집
사진=숭실대학교 제공
[쿠키뉴스] 이영수 기자 = 숭실대학교 글로벌미래교육원 시각디자인과정은 현재 고3수험생, 검정고시합격자, 대학 중퇴자 등을 대상으로 2022학년도 신입생을 모집하고 있다. 

학교 관계자는 “올해 첫 검정고시 합격자, 고졸자를 대상으로 전공 특별상담을 진행하고 있다”며 “성적 미반영, 비실기 면접전형을 진행하며 일반 대학 수시, 정시와 관계없이 중복지원이 가능하다”고 말했다.

숭실대 글로벌미래교육원은 2년 내외의 기간 4년제 대학 졸업자 학력과 동등한 학사학위를 취득할 수 있으면서도 시각디자인산업기사, 컬러리스트산업기사 등의 자격증 취득과 동시에 취업에 중점을 둔 실무 위주의 특성화 교육기관이다.

시각디자인학과에서는 전문적인 시각디자이너 양성을 목표로 실무 위주의 교육 시스템으로 취업 및 대학원 진학, 편입학 등에 초점을 맞추어 교육을 진행하며 학생들은 졸업 후 해당 분야에 진출한다.

특히, 성적 미반영, 비실기 면접전형으로 2022학년도 신입생 선발 기간에 있으며 일반 대학 수시, 정시와는 관계없이 중복지원이 가능하다.

숭실대학교 글로벌미래교육원은 시각디자인학 과정 외에도 경상계열, IT계열, 인문사회계열, 예체능계열 등으로 운영 중이다. 학교 입학 홈페이지에서 자세한 정보를 확인할 수 있다.
juny@kukinews.com 기사모아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