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 CNS DX 서비스, 메타버스서 체험

24시간 개방 메타버스 타운 개설
26일 애플리케이션 현대화 웨비나

기사승인 2021-08-05 14:01:49
- + 인쇄
 LG CNS DX 서비스, 메타버스서 체험
LG CNS

[쿠키뉴스] 송금종 기자 = LG CNS가 5일 메타버스 고객 접점 공간 ‘LG CNS Town(메타버스 타운)’을 열었다.

LG CNS DX(디지털전환) 사업에 관심 있는 고객은 24시간 언제든지 메타버스 타운을 방문할 수 있다.

이용자는 메타버스 타운에서 클라우드·인공지능·물류·보안 등 LG CNS가 제공하는 DX 서비스를 만나볼 수 있다.

디지털 트윈으로 구현한 스마트 물류 센터 영상을 시청하고 전문가에게 상담 신청을 할 수 있다.

LG CNS는 메타버스 타운을 ▲쇼룸 ▲세미나룸 ▲라운지 등 다양한 공간으로 구성했다.

쇼룸에서는 영상으로 사업별 DX 사례를 살펴볼 수 있다. 세미나룸은 컨퍼런스홀 형태로 구현했다.

이용자는 아바타로 메타버스 타운에 입장해 발표자와 화상 미팅으로 소통한다.

라운지는 네트워킹과 이벤트를 위한 공간이다. 사업별 LG CNS 전문가를 확인할 수 있으며 DX 퀴즈 공간·뉴스레터를 신청할 수 있는 북카페 등도 방문할 수 있다.

LG CNS는 오는 26일 메타버스 타운에서 ‘애플리케이션 현대화(Application Modernization·AM) 웨비나’를 연다.

업계는 AM을 클라우드와 함께 IT서비스 업계 판도를 바꿀 새로운 패러다임으로 보고 있다.

LG CNS는 이날 급변하는 비즈니스 환경 속 민첩성을 확보하는 방안을 제시한다. 외부 전문기관 최신 국내 AM 시장 분석 결과도 발표한다. 

song@kukinews.com 기사모아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