허이재 “잠자리 거부하자 폭언…유부남 배우 때문에 은퇴”

기사승인 2021-09-11 17:11:30
- + 인쇄
허이재 “잠자리 거부하자 폭언…유부남 배우 때문에 은퇴”
유튜브채널 '웨이랜드' 캡처
[쿠키뉴스] 이소연 기자 =배우 허이재가 과거 상대 남자배우로부터 성관계를 요구받고 폭언을 당했다고 폭로했다. 

허이재는 10일 크레용팝 출신 웨이의 유튜브 채널 ‘웨이랜드’에 게재된 영상을 통해 과거 드라마 촬영장에서 겪었던 부조리함에 대해 이야기했다. 

허이재는 이날 드라마 상대였던 남자배우로 인해 은퇴하게 됐다고 주장했다. 허이재는 “작품의 파트너였는데 처음에는 잘해줬다. 그런데 어느 날 ‘너는 왜 오빠한테 쉬는 날 연락을 안하냐’고 물었다”면서 “그때부터 (촬영장에서 욕설이) 시작됐다”고 이야기했다. 

허이재는 “촬영장 분위기가 엉망이 되자 감독이 나를 따로 불렀다. ‘걔는 너를 성적으로 보고 있는데 안 넘어오니까 강압적으로 하는 것’이라고 이유를 이야기해줬다”고 했다. 이어 “어느날 그분 대기실에 갔는데 ‘사람들이 우리 드라마 보고 너랑 나랑 연인 사이 같지 않대’라고 하더라”라며 “내가 죄송하다고 했더니 ‘연인 같아지려면 같이 자야 된다’고 했다”고 폭로했다. 이를 거부하니 다시 욕설이 시작됐다는 주장이다. 

또 다른 대선배 배우로부터 갑질을 당했다는 언급도 있었다. 허이재는 “머리채를 잡고 휘둘리는 장면이 있었는데 (상대 배우가) 저혈압이 왔다며 주저앉았다”면서 “상대 배우가 ‘쉬어야 될 것 같은데 감정이 고조돼 얘 머리를 놨다가 찍으면 이 감정이 없어질 것 같다. 얘 머리를 잡고 쉬어야 할 것 같다’고 해 그 상태로 쉴 수밖에 없었다”고 이야기했다. 

같은 배우가 뺨을 때리는 신에 큰 반지를 끼고 왔다는 주장도 이어졌다. 감독이 허이재가 다칠 수 있다며 우려를 표했지만 ‘다음 신을 (반지를 낀 상태에서) 미리 찍었다’는 이유로 그대로 강행했다는 것이다. 

허이재는 지난 2004년 KBS2 드라마 ‘성장드라마 반올림’을 통해 데뷔했다. 이후 드라마 ‘궁S’, ‘해바라기’, ‘걸프렌즈’, ‘싱글파파는 연애 중’, ‘당신은 선물’ 등에 출연했다. 지난 2016년 이후 방송 활동을 중단했다. 

soyeon@kukinews.com 기사모아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