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NH, '사랑 나눔 give u(기부)' 봉사활동 전개

강연만 / 기사승인 : 2021-09-16 18:03:05
+ 인쇄

[진주=쿠키뉴스] 강연만 기자 = ㈜에이엔에이치스트럭쳐(대표이사 안현수, 이하 ANH)가 16일 (사)느티나무진주시장애인부모회(회장 최희정)를 방문해 '사랑 나눔 give u(기부)' 봉사활동을 전개했다. 

민족 최대의 명절인 한가위를 맞아 나눔활동의 일환으로 열린 이번 행사는 ANH 노사협의회와 젊은 직원들로 구성된 'ANH 주니어보드'가 함께 힘을 모았다. 


이번 지역공헌 봉사활동은 (사)느티나무진주시장애인부모회를 찾아 청소 및 코로나 방역 소독을 전개하는 한편 장애인 아동들에게 필요한 물품 332만원을 기부했다. 

'사랑 나눔 give u(기부)' 활동은 지난해 연말부터 시작된 활동으로 진주시 복지재단에 직원들의 성금 327만원 기부에 이어 이번이 두 번째다. 

이번 행사에 참석한 ANH 주니어보드 이채연 과장은 "올해 코로나19로 더욱 어려움을 겪고 있는 장애인 아동들에게 한가위의 정을 느낄 수 있는 자그마한 힘이 됐으면 한다"고 말했다.

안현수 대표는 "give u 활동을 계속 전개해 지역 사회공헌활동에 관심과 지원을 이어갈 것"이라며 "한가위를 맞아 따뜻한 온정을 나누는데 함께 할 것"이라고 말했다.

(사)느티나무진주시장애인부모회 최희정 회장은 "어렵고 힘든 시기에 이렇게 뜻깊은 봉사활동과 기부를 해주신 ANH 관계자분들게 감사의 뜻을 전한다"고 밝혔다. 

kk77@kuki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