손호준·서인영·소연 “‘극한데뷔야생돌’ 본방 사수해요”

기사승인 2021-09-16 18:13:57
- + 인쇄
손호준·서인영·소연 “‘극한데뷔야생돌’ 본방 사수해요”
MBC 아이돌 오디션 ‘극한데뷔 야생돌’을 응원한 배우 손호준, 가수 서인영, 소연(왼쪽부터).   생각엔터테인먼트 제공.
[쿠키뉴스] 이은호 기자 =첫 방송을 앞둔 MBC 아이돌 오디션 프로그램 ‘극한데뷔 야생돌’(야생돌)에 스타들이 응원을 보냈다.

배우 손호준은 16일 SNS에 ‘야생돌’ 포스터를 올리고 “본방 사수”라고 적었다. 가수 서인영은 ‘야생돌’을 앞두고 “무척 기대된다. 드디어 내일. 함께 해요. 모두 파이팅”이라고 응원했다. 그룹 티아라 출신 가수 소연은 “드디어 내일. 다들 고생해서 준비한 ‘야생돌’ 본방 사수”라고 적으며 프로그램을 향한 관심을 끌어냈다.

이밖에도 TV조선 ‘내일은 미스트롯’ 출신 가수 정다경·정미애, 가수 한혜진·박성연·영기, 개그맨 김원효, 배우 문희경·정호영, 방송인 한영 등 생각엔터테인먼트 소속 연예인들이 각자 SNS에서 한 목소리로 ‘야생돌’을 응원했다.

‘야생돌’은 철저한 관리와 정형화된 시스템을 벗어나 야생에서 펼쳐지는 보이그룹 선발 프로그램이다. MBC, 미스틱스토리, 생각엔터테인먼트가 합작해 오는 17일부터 매주 금요일 오후 8시10분 전파를 탄다.

wild37@kukinews.com 기사모아보기
친절한 쿡기자 타이틀
모아타운 갈등을 바라보며
오세훈 서울시장이 역점을 둔 도시 정비 사업 중 하나인 ‘모아타운’을 두고, 서울 곳곳이 찬반 문제로 떠들썩합니다. 모아타운 선정지는 물론 일부 예상지는 주민 간, 원주민·외지인 간 갈등으로 동네가 두 쪽이 난 상황입니다. 지난 13일 찾은 모아타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