음악극 카르멘 공연, 7일 평창서 개최

박하림 / 기사승인 : 2021-12-07 15:31:36
+ 인쇄

음악극 카르멘 공연 포스터.

음악극 카르멘 공연이 7일 오후 7시30분 평창군문화예술회관 대공연장에서 열린다.

이번 공연은 문화체육관광부와 한국문화예술회관연합회가 후원하고 평창군문화예술회관과 ‘벼랑끝날다’가 주관하는 ‘문예회관과 함께하는 방방곡곡 문화공감’ 사업으로, 코로나19로 지친 지역주민에게 다양한 문화예술프로그램을 제공해 문화양극화를 해소하고자 마련됐다.

역동적인 피지컬 무브먼트를 활용한 작품들로 사랑받고 있는 연출가 이용주, ‘하바네라’를 제외한 전곡을 작곡한 음악감독 심연주를 비롯, 각종 연극무대에서 사랑받아 온 배우들이 총출동해 마임·음악·무용 등이 결합된 완성도를 높인 작품이다.

극단 ‘벼랑끝날다’의 대표 레퍼토리이자 지역 최초로 공연되는 음악극 ‘카르멘’은 프랑스 작가 프로스페르 메리메의 소설 ‘카르멘’을 원작에 충실하게 극화해 비극적 사랑이 파멸에 이르는 과정을 생생하게 표현한 작품으로 치명적인 매력을 가진 주인공 ‘카르멘’과 그녀를 소유하기 위해 악의 구렁텅이로 빠지는 ‘돈 호세’의 이야기가 주요 내용을 이루고 있다.

중학생 이상, 선착순으로 무료 관람할 수 있다.

공연장 거리두기 수칙(유증상자 출입제한, 출입자 명부 작성, 마스크 착용, 음식섭취 금지, 동행자 외 한 칸 좌석 띄우기 등)을 준수해 진행된다.

입장은 체열측정 및 간편 콜체크인 서비스 이용 후 공연 당일 오후 7시부터 가능하다.

자세한 사항은 평창군청 문화관광과 문화예술팀으로 문의하면 된다.

평창=박하림 기자 hrp118@kuki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