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IT직업전문학교 일러스트학과, 2022학년도 신입생 모집 

기사승인 2022-01-28 11:44:09
- + 인쇄
한국IT직업전문학교 일러스트학과, 2022학년도 신입생 모집 
한국IT직업전문학교 제공

한국IT직업전문학교 일러스트학과는 자율모집 기간 2022학년도 신입생을 모집하고 있다고 28일 밝혔다. 고3수험생, 검정고시 합격자 등을 대상으로 100% 면접전형을 통해 신입생을 선발 중이다. 

학교 관계자는 “IT특성화 교육기관 한국IT직업전문학교 디자인계열이 실무 교육을 통해 예술적 감각과 창의적 사고를 갖춘 디자이너를 양성하고 있다”며 “학생들은 본인이 관심 있는 분야에 맞춰 공부하며 습득한 지식을 여러 디자인 관련 직업군에 적용할 수 있다. 재학 동안 시각디자인 기사, 컴퓨터 그래픽스 운용기능사, 컬러리스트 산업기사 등 다양한 디자인 관련 자격증도 취득하고 있다”고 설명했다. 

일러스트학과 학생들은 디지털 그래픽툴 실무 수업을 통해 광고일러스트, 스타일컨셉일러스트, 캐릭터, 삽화 등 디지털 기반의 전문 포트폴리오를 제작하고 취업에 대비하고 있다. 

학교 측에 따르면 실무와 연관된 심화 프로젝트 학기, 재학생 및 졸업생 멘토링 시스템 등의 학습을 통해 맞춤형 인재를 양성하고 있으며 공모전을 포함한 다양한 활동을 지원하고 콘텐츠시장 진출과 취업 및 장학금 지원을 통해 실무 능력이 뛰어난 디자이너를 육성하고 있다. 

한국IT직업전문학교 디지털디자인계열은 일러스트학과, 시각디자인학과, 멀티미디어학과, 애니메이션학과, 웹툰학과 등을 운영하고 있다. 

이영수 기자 juny@kukinews.com 기사모아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