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외식·프랜차이즈 단신] 탐앤탐스, CJ프레시웨이, 이바돔 外

기사승인 2016-07-13 17:12:23
- + 인쇄

탐앤탐스, 여름맞이 ‘갤러리탐’ 신규전시=탐앤탐스가 9월 1일까지 두 달간 수도권 10개 매장에서 제17차 갤러리탐 전시를 개최한다. 갤러리탐은 탐앤탐스의 문화예술후원프로젝트로 이번 전시에서는 박제경, 김호성, 지히, 김용한 작가 등 신진작가들의 작품을 압구정, 도산로, 청담, 건대점 등 탐앤탐스 매장에서 즐길 수 있다.

CJ프레시웨이, 대표번호 서비스 운영=CJ그룹 식자재 유통과 단체급식을 운영하고 있는 CJ프레시웨이가 고객편의를 위해 대표번호 서비스를 시작한다. 급식, 프랜차이즈, 외식, 키즈, 대리점 등 7개 분야의 ARS 음성안내서비스를 제공하며 기존 고객 DB와 연동해 전담 상담원과 연결할 수 있도록 시스템을 구축했다.

CJ푸드빌, ‘희망나눔’ 행사 진행=CJ푸드빌이 소아암과 백혈병 환아를 돕기 위한 희망나눔 행사를 지난 12일 진행했다. 임직원 헌혈행사를 마친 CJ푸드빌은 한국백혈병소아암협회 사무총장과 임직원을 초대해 헌혈증과 뚜레쥬르 착한빵 캠페인을 통해 적립된 단팥빵을 전달했다. 착한빵 캠페인은 뚜레쥬르 착한 빵이 2개 팔릴 때마다 단팥빵을 1개씩 적립해 아동복지시설 등에 기부하는 캠페인이다.

다향오리, 여름맞이 ‘활력충전문화이벤트’=다향오리가 JTN 썸머페스티벌 콘서트티켓을 증정한다. 오는 19일까지 다향오리 페이스북에서 진행하는 이번 이벤트는 댓글에 함께 콘서트에 가고 싶은 친구를 태그하고 퀴즈 정답을 메시지로 보내면 자동 응모된다. 총 15명을 추첨해 JTN 썸머페스티벌 티켓을 증정하며, 당첨자는 오는 20일 발표한다.

돌체구스토, ‘스플레쉬 파티 2016’ 참여신청 실시=네스카페 돌체구스토가 이달 29일 한강 새빛섬에서 스플레쉬 파티를 개최한다. 커피, 아트, 음악, 빛이라는 4가지 요소를 접목시켜 진행되는 이번 행사는 소비자들이 커피를 즐겁게 즐길 수 있도록 구성됐다. 뮤지, 매드크라운 등 인기뮤지션들의 공연도 준비됐다. 참여신청은 오는 20일까지 인스타그램에 #스플레쉬파티, #돌체구스토 해시태그와 함께 참가신청사유를 올리거나 공식 홈페이지 참가신청을 통해 가능하다.

이바돔, ‘하나멤버스’ 제휴이벤트 실시=이바돔감자탕과 제주도야지판을 운영하는 이바돔이 하나멤버스와 함께 ‘COOL SUMMER’ 이벤트를 진행한다. 오는 9월 4일까지 진행되는 이번 이벤트는 명품가방과 시계, 이바돔 상품권 등 1200만원 상당의 경품을 증정한다. 스마트폰 하나멤버스 앱 설치 후 가입단계에서 관계사에 ‘KEB하나은행’, 하단코드 부분에 ‘이바돔0007’을 입력하면 자동으로 응모된다.

정리 조현우 기자 akgn@kukinews.com

 


 

기사모아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