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외식·프랜차이즈 단신] 굽네치킨·쥬스식스·맥도날드 外

기사승인 2016-08-08 11:51:44
- + 인쇄

굽네치킨, 치킨 주문 시 탄산수 증정 서비스=굽네치킨이 치킨을 주문한 고객을 대상으로 제주 용함해수 탄산수 ‘보헤미안 스파클링 워터’를 추가 제공한다. 플레인 맛과 라임 맛 2종으로 고객이 기호에 맞춰 음료를 선택할 수 있다. 보헤미안 스파클링 워터에 들어간 제주 용함 해수는 칼슘과 마그네슘 등 미네랄을 다량 함유한데다 중금속이 없어 안전한 수자원으로 평가받고 있다.

쥬스식스, 첫 식스데이 이벤트 성료=생과일주스 전문점 쥬스식스가 고객 사은 행사로 준비한 식스데이가 2분만에 종료됐다. 쥬스식스는 매월 6일을 식스데이로 정하고 선착순 1000명에게 메뉴 쿠폰을 증정하는 이벤트를 진행했다. 식스데이 이벤트는 매월 6일 자정 쥬스식스 홈페이지를 통해 참여 가능하다.

스타벅스, 독립유공자자손 우수학생에 장학금=스타벅스커피 코리아가 서울 용산구 백범기념관에서 독립유공자자손 우수 대학생 17명에게 3400만원의 지원기금을 전달했다. 스타벅스는 국내 진출 17주년과 더불어 광복 71주년을 기념하고자 이번 장학금 수여를 마련했다. 장학기금은 스타벅스 전국 900여개 매장에 비치된 사랑의 열매 모금함을 통한 고객 모금액과 회사 기부금을 합쳐 조성됐다. 스타벅스는 201년 사회복지공동모금회와 협약 이래 2015년까지 1억7800만원의 대학생 지원기금을 운영했다.

맥도날드, 맥카페 아이스 아메리카노 할인 행사=맥도날드가 오는 15일까지 아이스 아메리카노 라지 사이즈르 1500원에 할인 판매한다. 맥카페 아이스 아메리카노는 100% 아라비카 원두로 만든 에스프레소 더블샷이 들어가 풍부한 향이 특징이다. 행사기간 동안 오후 2시부터 오전 4시까지 전국 맥도날드 매장에서 행사에 참여할 수 있다.

배스킨라빈스, ‘파티데이’ 프로모션=배스킨라빈스가 매월 8일을 파티데이로 지정해 ‘블록팩 6개 세트’와 ‘아이스크림 케이크’ 구매 고객을 대상으로 할인혜택과 이벤트제품 구매 기회를 제공한다. 파티데이 당일 패키지 아이스크림인 블록팩 6개 세트와 아이스 파우치를 1만9800원에 판매하며, 구매 고객을 대상으로 ‘멘디니 파티 용품’을 최대 30% 할인된 가격에 제공한다. 멘디니 파티용품은 이탈리아 디자이너 안데산드로 멘디니가 직접 디자인한 제품으로 고깔모자와 파티캔들, 파티안경 등으로 구성됐다. 해피포인트 앱을 통해 2만원 이상 케이크를 구입할 때 사용 가능한 아이스크림 케이크 4000원 할인쿠폰도 제공한다.

KFC, ‘KFC 슈퍼박스’ 출시=KFC가 기존 세트 메뉴인 징거버거, 징거타코, 타워버거 세트에 에그타르트와 치킨 1조각이 추가로 구성된 ‘KFC 슈퍼박스’ 3종을 판매한다. 기존 세트메뉴에 1000원을 추가하면 KFC 슈퍼박스로 구입 가능하며 단품 대비 최대 41% 할인된다. ‘징거박스’는 징거버거와 핫크리스피 치킨 1조각, 에그타르트, 후렌치후라이, 콜라로 구성되어 있다. ‘징거타코박스는’ 징거타코와 핫크리스피 치킨 1조각, 에그타르트, 후렌치후라이, 콜라로 구성됐다. ‘타워박스’는 타워버거와 핫크리스피 치킨 1조각, 에그타르트, 후렌치후라이, 콜라로 푸짐하게 구성됐다.

다향오리, ‘다향 대학생 오리덕후 서포터즈’ 1기 모집=다향오리가 젊은 소비자들과 소통을 강화하고 오리고기 취식문화를 대중화하기 위한 대학생 서포터즈를 모집한다. 오는 30일까지 다향오리 블로그에서 지원서를 다운받아 작성한 후 이메일을 통해 접수하면 된다. 먹거리에 관심이 많고 블로그나 SNS 등 온라인 활동을 활발히 하는 서울 경기권 거주 대학생이라면 누구나 지원 가능하다. 오는 31일 발표되며 최종 15인은 약 4개월간 대학생 오리덕후 서포터즈로 활동하게 된다.

커핀그루나무, 페이코 결제 고객 대상 할인 이벤트=커핀그루나무가 간편결제시스템 페이코 도입을 기념해 결제 고객을 대상으로 할인 행사를 진행한다. 페이코 앱에서 할인쿠폰을 다운 받은 후 커핀그루나루 매장에 방문하여 페이코로 결제 시 아이스 아메리카노를 즉시 100원에 구입할 수 있다. 오는 21일까지 진행되며 페이코 ID당 1인 회만 가능하다.

정리 조현우 기자 akgn@kukinews.com


 

기사모아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