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C그리, 두 번째 싱글 ‘그리얼리티’ 12일 0시 공개

기사승인 2016-10-11 15:52:35
- + 인쇄

MC그리, 두 번째 싱글 ‘그리얼리티’ 12일 0시 공개

[쿠키뉴스=이준범 기자] 지난 5월 데뷔 싱글 ‘열아홉’을 발표한 래퍼 MC그리가 12일 0시 자신의 두 번째 싱글 ‘그리얼리티 파트.1(GREEality Part.1)’을 공개한다.

11일 소속사 브랜뉴뮤직에 따르면 MC그리가 선보일 2연작 더블 싱글 시리즈 ‘그리얼리티’는 자신의 이름인 ‘그리(GREE)’와 현실을 뜻하는 ‘리얼리티(Reality)’의 합성어다. 자신의 모습을 진솔하게 담아내겠다는 뜻이 담겼다.

두 장의 싱글 중 12일 발표되는 ‘그리얼리티 파트.1’은 타이틀곡 ‘이불 밖은 위험해’와 수록곡 ‘돈 토크 어바웃 미(Don't Talk About Me)’로 구성되어 있다.

타이틀곡 ‘이불 밖은 위험해’는 브랜뉴뮤직의 프로듀서 9999와 Last.P가 공동 프로듀싱한 흥겨운 어반 힙합 곡이다. 최근 공개 연애를 선언하며 사랑꾼으로 거듭난 MC그리 본인의 연애담이 직접 작사에 반영된 귀여운 러브송이다.

또 ‘열아홉’을 함께 만든 프로듀서 프라임보이와 다시 호흡을 맞춘 수록곡 ‘돈 토크 어바웃 미’는 신예 보컬리스트 XQ와 힙합 그룹 크림빌라로 이름을 알린 콰이모(QUAIMO)가 피처링으로 참여했다.

MC그리의 신곡 ‘이불 밖은 위험해’의 음원 및 뮤직비디오는 12일 0시 전 온라인 음원사이트들을 통해 발매된다. bluebell@kukinews.com

기사모아보기